LG전자, 2013년형 전자레인지 12종 출시

“냉동실 안의 떡과 국, 맛있게 요리하세요”

LG전자, 2013년형 전자레인지 12종 출시

■ 카림 라시드 패턴, 문 아래 감춰진 손잡이로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 구현
■ ‘냉동식품 자동조리’메뉴에 떡과 국을 추가해 해동 편의성 강화
■ 수분캡 활용한 데우기 및 조리 기능으로 음식물 수분 유지
■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을 고급화하면서 동시에 사용편의성을 대폭 높였다”며, “지속적인 소비자 생활 연구를 토대로 쉽고 편리한 주방가전을 선보여 고객의 풍성한 삶에 기여할 것”

LG전자 2013년형 전자레인지와 모델

LG전자가 2013년형 전자레인지 신제품 라인업을 대거 갖춰 주방 가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신제품(모델명: MW233SAK 포함 12종)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의 패턴 디자인 및 다이아몬드 패턴을 채용해 디자인을 고급화했다. 손잡이를 문 아래쪽에 숨긴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냉동식품 자동조리 기능도 강화했다. 1인 가구 및 맞벌이 가정이 많아져 냉동식품 활용률이 높아진 데 착안, ‘냉동식품 자동조리’ 메뉴에 기존 만두, 피자, 고기 외에 가정의 냉동실에 많이 보관하는 떡과 국 조리기능을 추가했다. 버튼 한 번만 누르면 해동과 동시에 음식물을 촉촉하고 따끈하게 조리할 수 있다.

음식물 수분을 유지시켜 주는 수분캡도 유용하다. ‘수분캡 데우기’ 메뉴를 활용하면 별도 랩을 씌우지 않고도 밥, 빵, 생선 등의 고유한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데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양배추쌈, 달걀찜, 브로콜리 데침 등 간단한 요리가 가능한 ‘수분캡 조리’ 메뉴도 있다.

전자레인지 내부에 참숯코팅을 적용해 위생성도 높였다. 참숯의 항균 효과로 곰팡이 없는 청결한 조리 환경을 만들어 주고 냄새도 없애 준다.

23리터 용량의 신제품은 총 12종이며, 출고가격은 159천원~199천원이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을 고급화하면서 동시에 사용편의성을 대폭 높였다”며, “지속적인 소비자 생활 연구를 토대로 쉽고 편리한 주방가전을 선보여 고객의 풍성한 삶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