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中서 이민호와 함께하는 스타일러 출시 행사 개최

■ 중국서 주요 거래선, 고객 등 800여 명 초청해 스타일러 행사 진행
□ LG전자 광고 모델 한류스타 이민호씨 참석해 큰 호응 얻어
■ 지난달부터 스타일러 로드쇼 진행…다음달 백화점 등 주요 매장서 본격 판매 개시
■ 중국법인장 신문범 사장 “세상에 없던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가 중국 프리미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

LG전자 중국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류스타 이민호씨(맨 왼쪽에서 세번째)가 팬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중국에서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LG전자는 28일 광저우 샹그리라 호텔에서 주요 거래선, 언론사, 고객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타일러와 함께하는 이민호 디너쇼’를 열었다.

행사에는 중국에서 LG전자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한류스타 이민호씨가 참석해 2시간 내내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이날 이민호씨는 옷을 흔들어 털어주는 무빙 행어(Moving Hanger),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를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스팀 기능 등 스타일러의 특징을 직접 소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달부터 북경, 광주, 심양, 중경 등 중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스타일러 로드쇼를 열었고 내달부터 백화점 등 주요 매장에서 스타일러를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LG전자 중국법인장 신문범 사장은 “세상에 없던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가 중국 프리미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