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워시 출시 1년…세탁문화 바꿨다

■ 지난해 7월 국내 첫 출시…올해 상반기까지 18개국서 판매

□ 분리세탁과 동시세탁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

□ 드럼세탁기 구매 고객 가운데 트윈워시 구입 비중은 절반 넘어

□ 미니워시만 구입하는 고객도 전체 미니워시 판매량의 1/3수준

■ 국내 출시 1주년 맞춰 고객 행사 진행

□ 상단 15kg 드럼세탁기, 하단 3.5kg 미니워시 결합한 트윈워시 기획 모델 출시

□ 전국 매장에서 1,500대 한정 140만원대에 판매…트윈워시 중 최저가

□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캐시백 제공

□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 트롬 건조기 등 경품도 증정

■ 세탁기사업부장 전시문 전무는 “트윈워시의 글로벌 출시를 더욱 확대해 세계 곳곳에 세탁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 강조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에 위차한 LG 트윈타워에서 모델이 출시 1주년을 맞은 트윈워시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트롬 트윈워시로 세계 곳곳의 세탁문화를 바꾸고 있다. 트윈워시는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한 혁신 제품이다. 세탁기 2대 가운데 1대만 사용할 수도 있고 혹은 2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1년간 분리세탁과 동시세탁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매장에서 직접 확인했다. 실제로 드럼세탁기를 구입하는 국내 고객 가운데 트윈워시를 선택하는 비중은 절반이 넘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드럼세탁기와 결합해 사용하기 위해 미니워시만 구입하는 고객들도 미니워시 전체 판매량의 1/3 수준이다. 2008년 이후 출시한 15kg 이상의 드럼세탁기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미니워시만 구입해 트윈워시로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7월 국내에 가장 먼저 트윈워시를 선보였고, 해외는 작년 말 미국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까지 18개국에서 트윈워시를 출시했다. 연말까지는 40여 국가로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는 트윈워시 출시 1주년에 맞춰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상단의 세탁용량 15kg 드럼세탁기와 하단의 세탁용량 3.5kg 미니워시를 결합한 트윈워시 기획 모델을 출시했다. 1,500대에 한정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140만원대에 판매한다. 기존에 출시한 트윈워시들이 출하가 기준 200만원대인 점을 고려하면 기획 모델의 가격은 매력적이다.

트윈워시 라인업은 기존의 21kg, 19kg, 17kg, 16kg에 이어 기획 모델을 포함해 모두 5개로 늘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은 넓어졌다.

LG전자는 이달 25일까지 트윈워시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홈페이지에 구입한 제품의 정보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22대, 트롬 건조기 22대 등을 증정한다.

LG전자 세탁기사업부장 전시문 전무는 “트윈워시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내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트윈워시의 글로벌 출시를 더욱 확대해 세계 곳곳에 세탁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