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청소기 액세서리 사업 본격 진출

“청소기 흡입구도 공간에 맞게 골라 쓰세요”

■ 다용도 흡입 키트를 시작으로 등에 맬 수 있는 백팩 등 제품군 지속 확대
■ 청소가 불편했던 공간도 깔끔하게 청소하고 싶은 고객 니즈 적극 반영
■ 자주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홈 케어 키트, 알러지 케어 키트 중 선택
□ 기존 흡입구 대비 흡입 성능, 사용 편의성 대폭 향상
□ 홈 케어 키트, 가구와 벽 사이, 냉장고 위까지 꼼꼼히 청소
□ 알러지 케어 키트는 침구, 소파, 카펫의 먼지나 반려동물의 털 제거 용이
■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 “기존 고객들의 작은 불편함까지 없애기 위한 LG만의 배려를 담은 액세서리를 통해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

모델이 LG전자 다용도 흡입 키트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청소가 불편했던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흡입 키트를 출시하며 청소기 액세사리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LG전자는 다용도 흡입 키트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인 ‘코드제로 싸이킹’을 어깨에 매고 사용할 수 있는 백팩 등으로 액세서리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가방처럼 등에 맬 수 있는 백팩 액세서리는 코드제로 청소기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비좁고 복잡한 공간에서 유용하다.

이번에 출시한 다용도 흡입 키트는 LG 싸이킹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더 깔끔하게 청소하고 싶어하는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용도에 따라 홈 케어 키트와 알러지 케어 키트 2종이다. 청소기를 구입하면 기본으로 제공하는 보조 흡입구에 비해 특정 사용환경에서 흡입 성능과 사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홈 케어 키트(모델명: PKHM01)는 ▲20cm 더 길면서, 구부러지는 ‘틈새 흡입구’ ▲다양한 각도로 조절 가능한 ‘상부 청소 흡입구’ ▲청소 솔을 딱딱하게 만든 ‘굳은 먼지 흡입구’ ▲‘매트리스 흡입구’ 등 총 4종으로 구성되며 가구와 벽 사이, 냉장고 위까지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다.

알러지 케어 키트(모델명: PKAL01)는 ▲머리카락, 털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회전 브러시 흡입구’ ▲강력한 펀치로 털어주는 ‘침구팍팍 흡입구’ ▲‘굳은 먼지 흡입구’ 등 3종으로 구성되며 침구, 소파, 카펫 등의 먼지나 반려동물의 털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다용도 흡입 키트는 올해 생산한 싸이킹 청소기 전 모델에 사용할 수 있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10만원이다.

LG전자 H&A(Home Appliance & Air Solution)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기존 고객들의 작은 불편함까지 없애기 위한 LG만의 배려를 담은 액세서리를 통해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