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TV 체인지업 페스티벌 개최

“꿈의 무대 소치 ‘LG TV’로 즐겨라!”

■ 오는 2일부터 내달 23일까지 꿈의 무대 소치를 더욱 선명하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대규모 TV 판촉 행사 진행
■ 55형 올레드 TV 400만원 할인, 울트라HD TV 최대 200만원 캐쉬백 등 LG TV 구입에 최적기
■ LG전자 김영락 한국HE마케팅담당은 “스포츠 빅이벤트를 앞두고 꿈의 무대인 소치를 LG TV의 선명한 화질과 대화면으로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지금이 LG TV 구매의 최적기”라고 강조

모델이 LG전자 '곡면 올레드 TV(55EA9800)'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가 LG TV 체인지업(Change-UP) 페스티벌을 실시, 최신 LG TV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 TV 체인지업 페스티벌’은 소치의 감동을 대화면으로 더욱 생생하게 즐기기 위해 TV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달 2일부터 2월23일까지 LG 베스트샾,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 등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초박형 디자인의 올레드TV ▲풀HD보다 4배 선명한 해상도의 울트라HDTV ▲현장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하는 50인치 이상의 TV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행사 기간 중 55형 올레드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본 200만원의 할인 외 200만원의 추가 캐쉬백을 지원해 총 4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 올레드(55EA8800) 와 곡면 올레드 TV(55EA9800)를 790만원이면 살 수 있다.

LG 울트라HD TV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캐쉬백과 함께 풍부한 음질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사운드 바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행사기간 중 ▲ ‘LG 시네마3D 스마트 TV’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캐쉬백 ▲ ‘LG 미니빔 TV’ 구매 고객에는 삼각대와 안테나 기본 증정과 함께 5만원의 캐쉬백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김영락 한국HE마케팅담당은 “스포츠 빅이벤트를 앞두고 꿈의 무대인 소치를 LG TV의 선명한 화질과 대화면으로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지금이 LG TV 구매의 최적기”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