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공략 강화

■ 금(金) 선호하는 중동 시장 겨냥한 맞춤형 제품 확대

□ ‘로즈 골드’ 색상 적용한 ‘슈퍼 울트라HD TV’ 중동 출시
□ 금색 디자인 적용 스마트폰 ‘G4 샤이니 골드’도 선보여
□ 프레임에 황금색 적용한 에어컨 ‘골드 플러스’도 인기
■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전무 “중동 소비자 선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

사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로즈골드 색상 적용 ‘슈퍼 울트라HD TV’, ‘골드 플러스’ 에어컨, ‘G4 샤이니 골드’ 제품 사진.
LG전자가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금(金)’을 선호하는 중동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골드 색상을 적용한 TV, 에어컨, 스마트폰 등을 중동 시장에 속속 선보이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등 중동 시장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한 ‘슈퍼 울트라HD TV’(모델명: 65UF851T, 55UF851T)를 출시했다. 이 제품의 스탠드와 테두리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슈퍼 울트라HD TV’는 기존 LCD 기반의 울트라HD TV보다 색재현율이 높은 제품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G4 샤이니 골드’를 중동시장에 출시했다. ‘G4 샤이니 골드’는 은은하게 빛나는 금색 디자인에 3D 패턴의 세라믹 재질로 마감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LG전자는 지난해 출시한 ‘G3’에도 골드 색상을 적용해 현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LG전자는 올해 초 사우디아라비아에 황금색의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컨 ‘골드 플러스’를 출시해 현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약 60도의 고온에서도 운전이 가능한 트로피컬 컴프레서(Tropical Compressor)를 탑재했다. ‘컴포트 슬립(Comfort Sleep)’ 기능은 쾌적한 수면을 도와준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전무는 “중동 소비자 선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