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즐기면서 LG 미니빔 TV 체험하세요”

■ 22일부터 사흘간 ‘지산 밸리 록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체험 부스 마련
□ 초단초점, 초경량, 고휘도 등 LG 미니빔 TV 8종 소개
■ 여름 휴가철 맞아 야외에서도 대화면을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제품 소개
□ 가벼운 무게, 작은 크기로 휴대성 높여
□ 전원, 스피커, 다른 IT기기까지 무선으로 연결
□ 틀린 그림 찾기, 인기 TV 프로그램 상영 등 또렷한 화질도 체험 체험
■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허재철 상무, “휴대성, 편의기능, 고화질까지 갖춘 LG 미니빔 TV만의 차별화된 편의성을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가 될 것”

LG전자가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이천 지산리조트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 ‘지산 밸리 록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LG 미니빔 TV 체험부스를 마련했다. 참가자는 33cm 앞에서 80인치 대화면을 보여주는 초단초점 미니빔 TV, 촛불 1,500개 밝기의 미니빔 TV, 콜라캔 1개 무게에 불과한 초경량 미니빔 TV 등 LG 미니빔 TV 8종을 체험할 수 있다. 22일 록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체험 부스에서 LG 미니빔 TV를 체험하고 있다.

LG전자가 국내 최대규모의 록 페스티벌에서 LG 미니빔 TV의 뛰어난 휴대성과 편의성을 알리고 있다.

LG전자는 22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이천 지산리조트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 ‘지산 밸리 록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Jisan Valley Rock Music & Arts Festival)’에 LG 미니빔 TV 체험부스를 마련했다. 33cm 앞에서 80인치 대화면을 보여주는 초단초점 미니빔 TV, 촛불 1,500개 밝기의 미니빔 TV, 콜라캔 1개 무게에 불과한 초경량 미니빔 TV 등 LG 미니빔 TV 8종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LG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도 큰 화면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사용 환경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LG 미니빔 TV의 다양한 편의기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LG 미니빔 TV는 한 손으로 들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크기는 작고 무게는 가볍다. 초경량 LG 미니빔 TV(모델명: PV150G)의 경우 270g에 불과하다.

LG전자는 ▲블루투스 스피커와의 무선 사운드 연결 ▲선 없이 다른 IT기기의 콘텐츠를 프로젝터 대화면으로 보여 주는 무선 화면 연결 ▲최대 2시간 30분을 사용할 수 있는 내장 배터리 등 차별화된 편의기능들도 적극 알리고 있다.

또 LG전자는 틀린 그림 찾기, 인기 TV 프로그램 상영 등 야외에서 낮에도 또렷한 화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산 밸리록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은 약 10만 명이 찾는 국내 최대 뮤직 콘서트다. 올해는 레드 핫 칠리 페퍼스(Red Hot Chili Peppers), 국카스텐, 장범준 등 국내외 유명 록 스타들이 참여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허재철 상무는 “휴대성, 편의기능, 고화질까지 갖춘 LG 미니빔 TV만의 차별화된 편의성을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