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 유럽 문화의 품격 높인다

■ 유럽 곳곳에서 문화의 품격 높이는 디스플레이로 LG 올레드 TV 선택
□ 압도적인 화질로 현장에 와 있는 듯한 생동감 전달
□ 얇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격조 높은 전시 인테리어 연출
■ 헝가리국립오페라하우스에서 격조 높은 문화공간 연출
□ 올레드 TV로 오페라 작품 소개
□ 연간 40만 명이 찾는 헝가리 대표 명소에서 차원이 다른 화질과 디자인 알려
■ 터키의 세계 문화유산의 소중함 알리기 나서
□ 유네스코와 협력… 세계 문화유산 위원회 총회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설치
■ 영국 자연사 박물관과 손잡고 ‘색과 시각’ 展 개최
□ 이달 15일부터 4개월간 올레드 TV 12대 설치해 자연 속 색의 미학 알려
□ 전시 기간 동안 10만 여 관람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
■ LG전자 HE해외영업그룹장 박형세 전무,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인류가 만들어온 문화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

LG전자는 부다페스트에 위치한 헝가리국립오페라하우스(Magyar Állami Operaház)에 77형(모델명: 77EC98), 55형(모델명: 55EA98) LG 올레드 TV를 설치하고 유명 뮤지컬 ‘빌리 엘리엇(Billy Elliot)’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올레드 TV가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오페라하우스 측은 향후 공연하는 작품들도 LG 올레드 TV로 소개하기로 결정했다. 관람객들이 헝가리국립오페라하우스에 설치된 LG 올레드 TV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 올레드 TV가 유럽 문화의 품격을 높인다.

유럽 곳곳에서 문화 행사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LG 올레드 TV를 디스플레이로 선택했다. LG 올레드 TV가 인정받는 이유는 차원이 다른 화질과 디자인 때문이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빛을 내기 때문에 작품들을 실제 현장에서 보는 듯한 생생함을 느끼게 해준다. 얇고 세련된 디자인은 격조 높은 전시장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LG전자는 헝가리 수도 부다페스트에 위치한 헝가리국립오페라하우스(Magyar Állami Operaház)에 77형(모델명: 77EC98), 55형(모델명: 55EA98) LG 올레드 TV를 설치하고 유명 뮤지컬 ‘빌리 엘리엇(Billy Elliot)’을 소개하고 있다.

헝가리국립오페라하우스는 격조 높은 문화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LG 올레드 TV를 선택했다. 이번 공연에서 올레드 TV가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오페라하우스 측은 향후 공연하는 작품들도 LG 올레드 TV로 소개하기로 결정했다.

헝가리국립오페라하우스는 13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대표적인 19세기 건축물로 연간 40만 명 이상이 찾는 문화유산이다.

LG전자는 지난 4월부터 헝가리국립미술관(Magyar Nemzeti Galéria)에서 열리고 있는 ‘피카소 展’에 LG 올레드 TV를 설치하고 피카소의 작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 전시회는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LG전자는 터키에서 유네스코와 함께 세계 유산의 소중함을 LG 올레드 TV로 알리고 있다. LG전자는 10일부터 20일까지 터키의 수도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제40회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이사회 총회(40th Session of UNESCO World Heritage Committee)에 65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모델명: OLED65G6), 55형 LG 울트라 올레드 TV(모델명: OLED55E6)를 설치했다.

LG 올레드 TV는 세계 각국의 대표 2천여 명이 모인 자리에서 기후 변화로 파괴될 위험에 처한 자연유산과 문화유산을 소개하고 있다. 인류가 지켜온 유산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동시에 자연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다는 평가도 받았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터키 이스탄불에 위치한 ‘아야소피아(Ayasofia)’ 박물관에도 올레드 TV를 설치하고 종교, 예술, 문화 등 터키의 역사를 소개하고 있다.

영국에서는 LG전자가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자연사박물관(Natural History Museum)과 손잡고 역사 속 색(色)의 미학을 알리는 전시회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달 15일부터 11월 초까지 4개월 간 런던에 위치한 영국 자연사박물관에서 열리는 ‘색과 시각(Colour & Vision)’ 전시회를 후원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65형 곡면 울트라 올레드 TV(모델명: 65EG960V) 6대, 55형 평면 울트라 올레드 TV(모델명: 55EF950V) 6대 등 올레드 TV 12대를 설치하고 눈으로 보는 색의 아름다움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는 지구상에 존재해 왔던 다양한 색을 소개하며 교육적 정보와 시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한다. 예를 들어 지층의 다양한 색깔, 곤충과 동물의 보호색 등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색부터 도시의 화려한 네온사인까지 자연과 인류가 만들어 온 색의 아름다움을 소개한다.

영국 자연사박물관은 연간 방문객이 600만 명에 이르는 영국의 관광명소다. 자연의 역사를 담은 표본만 4억 점 이상 보유하고 있다.

LG전자가 이달 20일부터 아이슬란드에서 진행할 ‘오로라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공개한 티저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 북 등을 통해 1천 만 뷰를 넘어섰다. ‘오로라 캠페인’은 올레드 TV의 화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LG전자는 뮤직밴드 콘서트, 자연 풍경 사진전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LG전자 HE해외영업그룹장 박형세 전무는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인류가 만들어온 문화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