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체험존 4배 늘린다

■ 국내 주요 백화점, LG 베스트샵 등에 ‘LG 시그니처’ 전용 체험존 구축
□ 현재 40개 매장에서 상반기 내 160개 이상으로 확대
□ 5월 말까지 ‘LG 시그니처’ 구입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 제공
■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를 앞세워 프리미엄 LG 브랜드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

LGE_시그니처 체험존_01~03: LG베스트샵 불광본점에서 직원이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초프리미엄 가전 제품인 'LG 시그니처'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체험존을 4배 규모로 대폭 늘린다.

LG전자는 전국 40여 매장에서 운영중인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상반기까지 16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달 말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국내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 전용 체험존을 구축해오고 있다. 전용 체험존을 방문하는 고객은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超프리미엄 가전 제품인 ‘LG 시그니처’를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일부 매장에서 VIP 고객들을 초청해 ‘LG 시그니처’를 소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판매,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 각 분야별 명장들로 구성된 전담인력을 운영하는 등 ‘LG 시그니처’ 구입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다른 장소로 무상으로 이전설치해 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가전 제품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점검해 준다.

LG전자는 5월 말까지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등 ‘LG 시그니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입 제품에 따라 로봇청소기, 와인셀러, 안마의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LG 시그니처’의 출시를 알리는 TV 광고를 지난 주 시작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고객들이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