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TV ‘가정愛달 파워세일’ 실시

■ 2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국 판매점에서 고객 이벤트 열어
□ 압도적 화질과 세련된 디자인의 LG 프리미엄 TV를 실속있게 구매하는 기회
■ 고객들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하며 프리미엄 시장 주도권 강화
□ 올레드 TV 구매 시 최대 200만 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
■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허재철 상무, “프리미엄 TV의 진정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

가정愛달 파워세일 - LG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TV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시그니처 올레드 TV를 구입하면 LG 로봇청소기를 증정하고, LG 올레드 TV와 LG 슈퍼 울트라HD TV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정물량을 공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이 LG 베스트샵에서 '가정愛달 파워세일'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TV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3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국 판매점에서 ‘가정愛달 파워세일’을 실시한다. LG전자는 압도적인 화질과 세련된 디자인의 LG 프리미엄 TV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전자는 65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구매하면 LG 로봇청소기 로보킹(모델명: R75BIM)을 증정한다. 77형 울트라 올레드 TV를 구매하는 고객은 20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55형 곡면 올레드 TV(모델명: 55EC9300)를 기존보다 30만 원 저렴한 289만 원에, 65형 울트라 올레드 TV(모델명: 65EG9600)는 기존보다 50만 원 인하된 740만 원에 각각 한정물량을 공급한다. 올레드 TV 특가 이벤트는 LG 베스트샵, 백화점, 하이마트 등에서 진행된다.

LG전자는 이달 8일까지는 65형 슈퍼 울트라HD TV(모델명: 65UH6520)를 150만 원 인하한 310만 원에 판매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허재철 상무는 “프리미엄 TV의 진정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