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트와이스 스피커’ 출시

■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인 새기고 골드 핑크 색상으로 부드러운 느낌 강조
□ 트와이스가 6개월 동안 월 2회 발랄한 목소리로 인사 전해
■ 풍부한 사운드와 편의성 갖춰
□ 중저음 내는 패시브 래디에이터 2개 적용
□ 완전 충전 시 최대 9시간 사용…무게 710g으로 휴대하기도 편리
■ 2일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출시 행사 열어
□ 아동복지회에 트와이스 스피커 기부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계획
■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 담당 허재철 상무 “편리한 기능에 트와이스의 부드러운 감성을 담은 트와이스 스피커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할 것” 강조

LG전자가 2일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손잡고 '트와이스 스피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6개월 동안 한 달에 2번씩 트와이스가 전하는 인사말, 소식 등을 들을 수 있다. LG전자 모델이 서울 여의도 LG 트윈타워에서 '트와이스 스피커'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손잡고 휴대용 무선 스피커인 ‘트와이스 스피커’(모델명: TW71)를 출시했다.

LG전자는 트와이스 스피커의 상단과 전면에 각각 트와이스 멤버들의 사인과 트와이스 로고를 적용했다. 은은한 골드 핑크 색상으로 부드러운 감성을 강조했다.

LG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트와이스는 발랄한 목소리로 트와이스 스피커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6개월 동안 한 달에 2회 인사말, 소식 등을 전한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에 트와이스 스피커 전용 앱(Monthly Twice)을 설치하면 새로운 콘텐츠가 올라올 때마다 알림을 받고 스피커로 트와이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최대 출력 20W에 중저음을 내는 패시브 래디에이터(Passive Radiator)를 2개 적용해 사운드가 풍부하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무게도 710g으로 가벼워 휴대도 편리하다. 완전 충전하면 최대 9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야외 캠핑, 소풍 등을 즐길 때 유용하다.

편의성도 뛰어나다. 이 제품은 멀티 포인트(Multi Point) 기능을 사용해 스마트폰을 3대까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이 기능은 특정 스마트폰에서 재생한 노래가 끝나면 다른 스마트폰에 있는 노래를 자동으로 틀어준다. 여러 사람들이 모여도 각자의 음악 취향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가 트와이스 스피커 2대를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각각 스테레오 시스템의 오른쪽과 왼쪽의 스피커로 쓸 수 있어 더욱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트와이스 스피커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근 발매된 트와이스의 3집 미니 앨범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19만9천원이다.

LG전자는 2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지하 2층 라이브플라자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트와이스 스피커 출시 행사를 연다. 트와이스 멤버들과 관객들이 게임을 함께하고, 아동복지회에 트와이스 스피커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 담당 허재철 상무는 “편리한 기능에 트와이스의 부드러운 감성을 담은 트와이스 스피커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