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연결성 강화한 스마트 모니터 출시

“스마트폰 화면, 대화면 모니터로 본다”

■ ‘미러링 모니터’, ‘블루투스 모니터’ 등 연결성 강화한 스마트 모니터 출시
□ 스마트폰 화면을 모니터 대화면으로 즐기는 ‘미러링 모니터’
□ 별도의 외장 스피커 없이도 스마트폰과 연결해 음악 감상하는 ‘블루투스 모니터’
■ IPS디스플레이 탑재,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색상 표현

모델이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스마트 기기와의 무선 연결을 강화한 스마트 모니터 2종을 국내시장에 출시한다.

LG전자는 이번 주부터 국내 시장에서 ‘미러링 모니터(27MT77W)’와 ‘블루투스 모니터(24MT57B)’ 등 스마트 모니터를 본격 판매한다.

‘미러링 모니터’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스마트 기기에서 보는 화면을 모니터의 대화면으로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영화 콘텐츠를 가족과 함께 더 큰 화면으로 보고 싶을 때 유용하다.

‘블루투스 모니터’는 무선 스피커의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모니터의 화면이 꺼져 있어도 10와트(W)급 내장 스피커만 따로 사용할 수 있다. 내장 스피커는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 기기와 연결된다. 맥스오디오(MaxxAudio) 시스템을 적용해 저음은 더 풍부하게, 고음은 더 깔끔하게 재생한다.

LG전자는 ‘블루투스 모니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블루투스 핫키가 있는 전용 리모컨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버튼 한번으로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 기기와 모니터를 연결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LG 스마트 모니터는 IPS(In-Plane Switching)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IPS디스플레이는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색 정확도가 높은 게 최대강점이다. 보는 각도가 달라지더라도 색 변화가 거의 없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 허재철 상무는 “스마트 기기와의 연결성을 강화한 스마트 모니터로 국내 모니터 시장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하가는 ‘미러링 모니터’ 395,000원, ‘블루투스 모니터’ 302,0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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