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TV 백화점 로드쇼 개최

■ 내달 말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 13곳서 진행

■ 5개 시리즈 7종의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전시

■ 행사 기간 중 구입 및 상담고객에 고급주방기기, 전시회 티켓 등 증정

모델이 77형 올레드TV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내달 말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LG TV 로드쇼’를 실시한다.

이번 로드쇼는 ‘올레드 TV’와 ‘슈퍼 울트라HD TV’ 등 LG 프리미엄 TV의 압도적 화질과 얇은 두께를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LG전자는 로드쇼가 진행되는 백화점 매장에 77형 울트라 올레드 TV 3대를 이어 붙인 어트렉션을 구성해 고객이 마치 TV 전시회장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행사 기간 ‘올레드 TV’와 ‘슈퍼 울트라HD TV’ 등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만 원 상당의 고급 주방기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상담 고객에게는 ‘허영만 展 창작의 비밀’ 전시회 티켓도 증정할 예정이다.

‘LG TV 로드쇼’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5/8~14)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목동점(5/18~5/25),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5/21~5/25), 롯데백화점 잠실점(5/21~5/25), 신세계백화점 본점(5/22~5/28), 롯데백화점 본점(5/29~6/2)에서 진행된다. 6월부터는 울산, 대전, 대구, 부산 등 주요지역 백화점 7곳서도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 허재철 상무는 “‘LG TV 로드쇼’를 통해 많은 고객이 ‘올레드 TV’와 ‘슈퍼 울트라HD TV’의 압도적 화질과 얇은 두께를 체험하고, 좋은 혜택으로 프리미엄 TV를 구매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