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한민국 문화유산 사진공모전’ 개최

“올레드TV의 압도적 화질로 만나는 한국의 문화유산”

■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로 즐기는 사진공모전 개최
□ 30일까지 문화재청, 캐논과 함께 대한민국 유형문화재 촬영사진 공모
□ 수상작은 내달 12일부터 24일까지 경복궁서 전시
□ 올레드 TV, 캐논 DSLR 카메라, 미니빔 등 푸짐한 선물 증정
■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 허재철 상무 “이번 공모전은 아름다운 우리 문화재를 압도적 화질의 올레드 TV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

모델이 65형 울트라 올레드 TV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로 한국의 문화유산 알리기에 나선다.

LG전자는 문화재청, 캐논과 함께 ‘대한민국 문화유산 사진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이달 14일부터 30일까지 대한민국의 유형 문화재를 촬영해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고, 선정된 작품을 내달 12일부터 압도적 화질의 올레드 TV에 담아 전시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홈페이지(http://bit.ly/1O5LFd3)에 세계문화유산, 궁궐 및 왕릉, 일반문화재 등 한국의 유형 문화재를 직접 촬영한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출품은 1인당 3점까지 가능하다.

LG전자는 사진 전문가 심사 등을 바탕으로 내달 5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공모전 수상자에게 올레드 TV, 캐논 DSLR 카메라, 미니빔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모전 수상작은 8월 12일부터 24일까지 경복궁 내 근정전에서 LG 올레드 TV를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전시 기간에 경복궁의 야간 개장이 예정돼 있어 많은 관람객이 경복궁을 찾아 올레드 TV의 생생한 화질을 체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담당 허재철 상무는 “‘대한민국 문화유산 사진공모전’은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압도적 화질의 올레드 TV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