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 고급 레스토랑서 ‘올레드 TV 디너’ 이벤트 열어

“압도적인 화질로 요리의 진수 맛본다”

■ 뉴욕 맨하튼 소재 고급 레스토랑서 올레드 TV로 쉐프의 조리과정 생중계
■ 자연에 가장 가까운 색 구현하는 올레드 TV가 재료의 신선함도 완벽하게 표현
■ 조주완 미국법인장,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이 보여주는 생생한 감동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미국 뉴욕 맨하튼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LG 올레드 TV 디너(LG OLED TV Dinner)’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LG전자가 15일(현지시간)부터 4일간 미국 뉴욕 맨하튼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LG 올레드 TV 디너(LG OLED TV Dinner)’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파크룸(Park Room), 아이비스(Ibis) 등 뉴욕 맨하튼 소재 고급 레스토랑을 찾는 프리미엄 고객들이 식사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LG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LG전자는 행사기간 동안 유명 요리사가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요리하거나 완성된 요리를 접시에 담는 등 주방의 생생한 모습을 올레드 TV를 통해 생중계한다. 고급 레스토랑을 찾은 고객들은 최고급 요리가 조리되는 과정을 주방에서 실제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픽셀 하나하나가 정확한 색을 구현할 수 있어 현존하는 TV 가운데 자연에 가장 가까운 색을 구현한다.

LG전자 조주완 미국법인장은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이 보여주는 생생한 감동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