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포터블 스피커 라인업 대폭 확대

“사이즈는 작게, 색상은 다양하게”

■ 기존 대비 4배 이상의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 신제품 7종 출시…상반기 출시 2종 포함해 모두 9종으로 크게 늘려
■ 무게와 부피 크게 줄인 포터블 스피커 미니 6종 출시
□ 커피 한 잔 무게, 약 20% 줄어든 부피
□ 6종류의 다양하고 세련된 색상 선보여
□ 멀티 포인트, 듀얼 플레이, 오토 뮤직 플레이 등 편의성 강화
■ 고급스러운 원목 느낌의 다크 브라운 색상 적용한 포터블 스피커도 선보여
■ 한국HE마케팅FD 담당 허재철 상무 “다양한 색상과 탁월한 휴대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국내 오디오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

모델이 포터블 스피커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포터블 스피커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며 국내 오디오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11일 포터블 스피커 미니 6종, 포터블 스피커 1종 등 모두 7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올 상반기에 출시한 포터블 스피커 2종을 포함해 모두 9종의 라인업을 확보하게 되면서 고객 선택의 폭도 대폭 넓혔다.

포터블 스피커 미니는 휴대성이 탁월하다. 이 제품의 무게는 기존 포터블 스피커 대비 30% 이상 줄어든 470g으로 그란데 사이즈의 커피 한 잔 무게와 비슷하다. 부피도 기존보다 약 20% 작아져 휴대하기에 부담이 없다. 이 제품은 한 번 충전으로 1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해 소풍, 캠핑 등에 유용하다.

LG전자는 포터블 스피커 미니에 화이트 라임, 화이트 골드, 화이트 실버, 블랙 실버, 화이트 오렌지, 블랙 레드 등 다양하고 세련된 색상을 적용했다.

포터블 스피커 미니는 작지만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멀티 포인트(Multi Point) 기능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 2대를 동시에 연결한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에서 노래가 끝나면 다른 스마트폰에 있는 노래가 자동으로 시작돼 2대의 모바일 기기에 있는 노래를 연속으로 들을 수 있다.

듀얼 플레이(Dual Play) 기능을 사용하면 포터블 스피커 미니 2대를 각각 스테레오 시스템의 왼쪽 스피커와 오른쪽 스피커로 활용하는 게 가능하다. 이 기능은 입체적인 사운드를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오토 뮤직 플레이(Auto Music Play) 기능은 집 밖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를 통해 듣던 음악을 집 안에 있는 포터블 스피커 미니로 이어서 들려준다.

LG전자는 외관에 고급 원목 느낌의 다크 브라운 색상을 적용한 포터블 스피커도 출시했다. 브라운 색상의 고급스러운 전용 파우치도 함께 출시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

포터블 스피커 미니의 출하가는 15만 9천원이다. 다크 브라운 색상의 포터블 스피커는 19만 9천원, 전용 파우치는 3만 5천원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담당 허재철 상무는 “다양한 색상과 탁월한 휴대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국내 오디오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