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3D', LG 스마트 TV로 즐겨라

■ 인기 3D애니메이션 ‘겨울왕국 3D’, 17일부터 LG 스마트 TV서 최초 제공
■ 한국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러시아, 호주 순차 실시

'LG 울트라HD TV'사진

LG전자가 17일부터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3D’를 LG 스마트TV서 제공한다. ‘겨울왕국 3D’가 스마트TV서 제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겨울왕국 3D’는 애니메이션 영화로 국내 1,000만 관객을 최초로 돌파한 2014년 최고의 흥행작이다. 올해 열린 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상과 주제가상을 받으며 2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겨울왕국 3D’를 ‘LG 시네마 3D TV’로 보면 주인공의 눈보라 마법 사용 장면 등에서 눈 결정체가 시청자에게 날아드는 입체적인 느낌을 안방에서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러시아, 호주 등에서 ‘겨울왕국 3D’영화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다양한 3D 콘텐츠 수급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발벗고 나섰다. LG전자는 3월중 SBS에서 방영예정인 세계 최초 3D드라마 ‘강구이야기’에 제작투자를 진행하고, 14일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 주연 배우인 이동욱, 박주미씨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LG전자 스마트비즈니스 센터장 최성호 전무는 “양질의 3D 콘텐츠를 지속제공해 ‘LG 시네마 3D TV’로 온 가족이 함께 집에서 3D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