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5월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에 LG G6 체험존 설치∙운영
■ 백화점 방문 고객들이 풀비전 대화면 등 LG G6 장점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 마련
□ 철저한 검증 거친 배터리 안전성, 군 작전 수행에 충분한 내구성 등 뛰어난 품질 강조
□ 체험 후 구입 원하는 고객에게 현장서 상담부터 이동통신사 개통까지 원스톱 서비스
■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 “제품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 G6의 차별화된 가치를 꾸준히 알려나갈 것”

LG전자는 5월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가전매장에 LG G6 체험존을 설치, 운영하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 직원이 백화점 체험존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한 손으로 다루기 쉬운 크기와 그립감을 유지하면서 화면은 키운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백화점에서도 전략 스마트폰 LG G6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는 5월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가전매장에 순차적으로 LG G6 체험존을 설치, 운영한다. LG전자가 백화점에 스마트폰 체험존을 마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 G6를 체험해 보고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현장에서 상담부터 이동통신사 개통까지 바로 이뤄질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번 체험행사를 통해 백화점 방문 고객들이 ▲최적의 그립감을 유지하면서 화면은 키운 18:9 화면비의 5.7인치 풀비전 디스플레이 ▲더욱 진화된 광각 듀얼 카메라와 쿼드 DAC ▲카툭튀를 없앤 완성도 높은 디자인 등 LG G6만의 장점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특히, 국제 기준보다 훨씬 철저한 검증을 거친 배터리 안전성과 군 작전을 수행하기에도 충분한 내구성 등 LG G6의 뛰어난 품질을 강조할 계획이다.

LG G6는 낙하는 물론 고온 및 저온, 습도, 열충격, 염수분무까지 총 14개에 달하는 테스트를 ‘통과(Pass)’해 미국 국방부에서 인정하는 군사 표준 규격 ‘MIL-STD 810G’을 획득한 바 있다.

LG전자는 국내 출시 이전에도 전국 이동통신 대리점 및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까지 총 3,000여 매장에 체험존을 설치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미국 출시 전에는 미국 전역에 총 2만5,000여 개의 체험 공간을 마련해 공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진행했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프리미엄 유통채널인 백화점에서도 LG G6의 장점들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행사를 확대했다”며, “제품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 G6의 차별화된 가치를 꾸준히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