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부터 2년간 차준환 선수 공식 후원 및 광고 모델 계약
□ 올해 16세의 남자 피겨스케이팅 최고 기대주
■ LG전자, 차 선수 가족과는 3대에 걸친 오랜 인연 이어가
□ 높은 성장성과 잠재력은 물론 LG전자와 오랜 인연을 고려해 후원 결정
□ ‘73년부터 2대째 LG전자 가전제품 판매…이번 후원으로 3대에 걸쳐 인연
■ 동계스포츠 종목에 대한 후원 지속 확대
□ 스켈레톤 종목의 국가대표팀과 윤성빈 선수 각각 후원
□ 지난해 얼음정수기냉장고 광고 모델로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 기용
■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 “최고를 향해 도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훈련에 보다 집중해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강조

]LG전자가 올해부터 2년간 공식 후원하는 남자 피겨 최고 기대주인 차준환 선수.

LG전자가 남자 피겨스케이팅 기대주 차준환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LG전자는 올해부터 2년간 차준환 선수가 안정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차준환 선수를 광고 모델로도 기용할 계획이다.

차준환 선수는 올해 16세의 어린 나이지만 남자 피겨스케이팅의 한국 최고 기대주로 꼽힌다. 한국 남자 선수로는 처음으로 국제빙상연맹(ISU)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2회 연속 우승과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동메달을 거머쥐었다.

차 선수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아레나에서 열린 2016~2017 세계주니어피겨스케이팅선수권대회에서 개인 최고 점수이자 역대 한국 남자로는 역대 최고 성적(5위)을 기록해 입상자만 참여하는 갈라쇼에도 초대받았다.

차준환 선수의 성장성과 잠재력 외에도 차 선수 가족이 오래 전부터 LG와 인연을 맺어 온 것도 이번 후원으로 이어졌다. 차 선수 가족은 1973년부터 2대째 LG전자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유통업에 종사해왔으며, 이번 후원으로 3대에 걸쳐 LG전자와의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LG전자는 2015년부터 스켈레톤 종목의 국가대표팀과 윤성빈 선수를 각각 후원하는 것을 시작으로 동계 스포츠 종목에 대한 후원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을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광고 모델로 기용해 화제가 됐다.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은 최근 일본 삿포로에서 열린 ‘동계아시안게임’에서 4위에 오르며 감동을 선사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최고를 향해 도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훈련에 보다 집중해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