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파티서 빛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2017년 05월 28일 Social LG전자

■ LG전자, 2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서 열린 영국 여왕 생일 행사에 2대 전시
□ 영국상공회의소가 주관한 행사에 주한 외국대사 등 400여 명 참가
■ 영국상공회의소, 여왕을 선명하게 보여줄 TV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선택
■ 차원이 다른 화질로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영상 등 상영

LG전자가 2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서 열린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 행사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전시했다. 행사에 참가한 관람객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TV인 ‘LG SIGNATURE(시그니처) 올레드 TV W’가 영국 엘리자베스 2세(Elizabeth Ⅱ, Elizabeth Alexandra Mary) 여왕 생일 행사에서 빛을 발했다.

LG전자는 2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만 91세 생일 행사(Queen’s Birthday Ball)에 65형(163cm)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2대를 비롯해 ‘LG 올레드 TV’ 4대를 설치했다.

행사를 주관한 주한 영국상공회의소(BCCK; British Chamber of Commerce in Korea)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생생하게 보여줄 수 있는 디스플레이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선택한 데 따른 것이다.

전 세계에 위치한 영국상공회의소는 각 국가에서 매년 5월 말에서 6월 초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이 행사를 개최한다. 경매 이벤트를 열어 얻은 수익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국내 행사에서 주한 외국대사, 국내외 기업인 등 400여 명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의 차원이 다른 화질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주한 영국상공회의소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통해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 기념 영상 ▲올해 행사 주제인 ‘셜록 홈즈(Sherlock Holmes)’ 영상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광고 ▲자선단체 홍보 영상 ▲후원사 홍보 영상 등을 상영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설치 시 두께가 4mm(65W7K 기준)도 안 된다.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듯한 월페이퍼 디자인에 궁극의 화질을 더한 제품이다. 65형 제품은 올해 초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17’에서 ‘최고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했다. 다수의 평가 기관, 유력 매체들의 성능 평가결과 최고점 및 만점을 받으며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다.

올레드 TV는 픽셀 하나하나가 빛을 내기 때문에 빛샘 현상이 없어 현존하는 TV 중 자연색에 가장 가까운 색을 보여준다. 또, 좌우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이 왜곡되지 않아 관람객이 많은 행사장에서도 최적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 손대기 담당은, “뜻 깊은 행사에서 LG의 앞선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차원이 다른 화질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 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한 영국상공회의소 숀 블레이클리(Sean Blakeley) 대표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일을 기념하고, 한-영 양국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행사에서 LG전자의 지원을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LG전자와 다양한 협업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