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워터파크∙수족관서 LG 페이로 신한카드 결제 시 포인트 5천점 제공
□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 엘리시안강촌리조트 야외수영장, 설악워터피아,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대상… 다른 신한카드 이벤트 중복 적용도 가능
□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여수, 일산, 63점에서도 동일하게 포인트 환급
■ LG전자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 페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와 ‘LG G6+’, ‘LG G6 32GB’ 등 지원 스마트폰 지속적 확대 예정
■ 8월 말까지 LG 페이로 티머니, 롯데카드 결제 시 포인트 제공 이벤트도 진행
■ LG전자 MC경영전략FD 이철훈 상무, “고객들이 휴가지에서도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LG 페이의 장점을 누릴 수 있도록 여름 프로모션 준비”

LG전자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LG 페이(LG Pay)'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 동안 전국 주요 워터파크와 수족관(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 엘리시안강촌리조트 야외수영장, 설악워터피아,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여수, 일산, 63점)에서 LG 페이를 이용해 신한카드로 입장권을 결제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이신한포인트 5천점을 제공한다. 그 밖에 티머니 교통카드와 롯데카드 포인트 환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LG 페이(LG Pay)’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페이는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오프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다. 마그네틱 신호를 발생시켜 일반 신용카드 단말기에 가져다 대면 바로 결제되는 범용성이 장점이다.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와 ‘LG G6+’, ‘LG G6 32GB’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지원 스마트폰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먼저, LG전자는 신한카드와 함께 8월 한 달 동안 전국 주요 워터파크와 수족관에서 LG 페이로 1만원 이상 입장권을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이신한포인트 5천점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 엘리시안강촌리조트 야외수영장, 설악워터피아,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에서 LG 페이를 이용해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다른 신한카드 이벤트와 중복 적용도 가능하며, 포인트는 개인별 1회 제공된다.

제주, 여수, 일산, 서울 전국 네 곳의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도 동일하게 LG 페이로 결제하면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LG전자는 한국스마트카드와 함께 8월 1일부터 10일까지 LG 페이에 탑재된 티머니 교통카드로 3천원 이상 결제하면 T마일리지 1,500점을 제공한다. 모바일 티머니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면 개인별 1회 참여할 수 있다. 8월 4일부터 31일까지는 LG 페이를 통해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첫 결제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L.Point) 5천점을 제공한다.

LG전자 MC경영전략FD 이철훈 상무는 “고객들이 휴가지에서도 쉽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LG 페이의 장점을 누릴 수 있도록 여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