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수구가 좌우로 180도 회전하는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 신제품 출시
□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은 수준의 제품 폭(17cm)
□ 스마트폰으로 정수기 상태, 필터 교환주기, 물 사용량 등 실시간 확인
■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는 정제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여
□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 적용
■ 올해 출시한 슬림 정수기에 토탈케어 1.2.3 서비스 적용
□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2단계 ‘UV-LED’ 살균 케어,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 정수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

LG전자가 10일 출수구가 좌우로 180도 회전하는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와 스테인레스 소재를 외관 디자인에 새롭게 적용한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올해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모두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인 '토탈케어 1.2.3'이 적용된다. LG전자 모델이 새롭게 추가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직수관을 매년 교체해주는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하며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한다.

LG전자는 10일 출수구가 좌우로 180도 회전하는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 신제품 6종(모델명: WD502AS/W/P, WD302AS/W/P)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인 ‘토탈케어 1.2.3’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의 폭(17cm)은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은 수준이며 출수구와 받침대를 좌우로 180도 회전시킬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새로 탑재한 무선랜(Wi-fi) 기능은 정수기를 LG 스마트홈 서비스인 ‘스마트씽큐’(SmartThinQ™)와 연결해준다. 사용자는 스마트씽큐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정수기 상태, 필터 교환주기, 물 사용량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 신제품의 3년 가입 기준 월 렌탈료는 34,900원~39,900원이다.

또 LG전자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외관 디자인에 적용한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 신제품(모델명: WD501AT)도 함께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시그니처 냉장고의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적용했다. 이 패턴은 제품의 스테인리스 외관을 브러쉬로 수백 번 이상 곱게 긁어낸 형태로 재질 본연의 은은하고 화려한 느낌을 살려준다.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 신제품의 3년 가입 기준 월 렌탈료는 45,900원이다.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퓨리케어 슬림 스윙 등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구입한 고객들은 누구나 ‘토탈케어 1.2.3’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직수형 정수기 중 국내 유일의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등 밀착형 고객 관리로 정수기 위생에 대한 걱정을 말끔히 없애준다. 교체 대상 직수관은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 직수관을 제외하고 필터를 지난 이후부터 출수구 직전까지의 모든 직수관이다.

LG전자는 정수기의 최우선 고객가치를 위생으로 정하고 2014년 직수방식 정수기를 처음으로 출시했다. 직수방식 정수기는 물을 저장하는 저수조가 필요 없어 제품의 구조 혹은 설계 관점에서 고객에게 깨끗한 정수기의 이미지를 제시했다면, 토탈케어 1.2.3 서비스는 차별화된 유지관리를 통해 깨끗한 정수기를 항상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준다는 데 의미가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가 차원이 다른 유지관리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 정수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