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3’ 활화산 영상 조회수 1백만 건 돌파

“‘G3’로 활화산을 담아내다”

■ 지난 28일 영상 공개 이후 10일 만에 조회수 1백만 건 돌파
■ 생생한 활화산을 담아낸 ‘G3’ 카메라 기능 ‘레이저 오토 포커스’, ‘OIS플러스’ 등에 누리꾼들 호평 일색

사진가 제프 맥클리(Geoff Mackley)가 활화산 촬영 작업 현장을 'G3'로 촬영한 이미지 입니다.

LG전자가 지난 28일 ‘LG G3’ 출시와 함께 자사 유투브(http://www.youtube.com/user/LGOptimuskr)를 통해 공개한 ‘LG G3 활화산 촬영 프로젝트’ 영상 조회수가 10일만에 1백만 건을 돌파했다.

‘LG G3 활화산 촬영 프로젝트’는 전세계 14개국 34개 활화산을 촬영한 전문 사진가 제프 맥클리(Geoff Mackley)의 주도로 남태평양 바누아투(Vanuatu)공화국 앰브림(Ambrym)섬에 있는 마룸(Marum) 분화구에서 진행됐다.

해당 영상은 사진가가 온갖 역경을 이겨내고, 1200도의 활화산을 ‘G3’카메만으로 근접 촬영하는데 성공하는 감동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둡고 흔들림이 심한 환경에서도 생생하게 활화산을 담아낸 ‘G3’카메라 성능에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카메라 기능의 끝판왕”, “하나의 작품이라 느껴진다”, “레이저오토커스와 원터치촬영은 정말 편할 것 같다” 등 호평 일색이다.

활화산 촬영에 성공한 ‘LG G3’의 대표적 카메라 기능인 ‘레이저 오토 포커스’는 레이저를 피사체에 쏘아 빠르게 초점을 맞춰줘 순간포착이 뛰어나며, ‘OIS플러스’는 광학식 손떨림 방지에 전자식 손떨림 방지 기능이 더해져 어두운 곳에도 선명한 사진 촬영을 가능케 한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