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3 비트’ 국내 출시

■ ‘LG G3’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보급형 스마트폰
■ ‘LG G3’ 프리미엄 디자인과 핵심 기능 대거 탑재
□ 5인치 HD IPS 디스플레이, 8MP 후면 카메라, 2,610mAh 배터리
□ 메탈릭 스킨 커버, 후면키 등 프리미엄 디자인
□ 레이저 오토 포커스, 제스쳐 인식 셀피(Selfie) 카메라 기능
□ 노크코드, 스마트 키보드, 킬스위치 등 최신 UX
■ 18일 국내 출시 후 CIS, 아시아, 중남미, 유럽 등 글로벌 순차 출시

모델이 'LG G3 비트'를 들고 환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3’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보급형 스마트폰 ‘LG G3 비트(Beat)’를 18일 국내 출시한다.

‘G3 비트’는 ‘G3’에 적용되어 호평 받았던 프리미엄 디자인과 핵심 기능을 대거 탑재해 보급형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체 공학적 설계로 탄생한 메탈릭 스킨 커버와 후면키 디자인은 고급감과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하고, 레이저 빔을 쏘아 피사체까지의 거리를 측정해 빠르게 초점을 맞춰주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 셀피(Selfie)를 찍을 때 주먹을 쥔 뒤 3초뒤 자동으로 촬영되는 ‘제스쳐 샷’은 최고의 카메라 기능을 선사한다.

또, 보안성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보안 솔루션 ‘노크 코드’, 사용자의 문자 입력 습관을 분석해 오타율을 줄여주는 ‘스마트 키보드’, 스마트폰 분실 시 메모리 저장 데이터를 원격으로 백업 및 삭제하는 ‘킬 스위치’ 등 최신 UX(사용자경험)는 차별화된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G3 비트’는 5.0인치 HD IPS 디스플레이, 1.2GHz 쿼드코어, 8MP 후면카메라, 2,610mAh 배터리를 탑재했다. 색상은 메탈릭 블랙, 실크 화이트, 샤인 골드 3가지다.

‘G3 비트’는 오는 18일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CIS, 아시아, 중남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성장시장에는 일부 국가에 3G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사장은 “‘G3 비트’는 ‘G3’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핵심 기능을 그대로 계승한 보급형 스마트폰”이라며, “‘G3’ 돌풍에 이은 ‘G3 비트’ 출시를 통해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G3 Beat 주요 사양

크기 137.7×69.6×10.3mm
무게 134g
색상 메탈릭 블랙, 실크 화이트, 샤인 골드
네트워크 LTE, Cat.4
칩셋 퀄컴 스냅드래곤 1.2GHz Quad Core
디스플레이 5.0인치 HD IPS (1,280×720) / 294ppi
카메라 8MP 후면 카메라(레이저 오토 포커스)
1.3MP 전면 카메라
배터리 2,610mAh/착탈식
메모리 1GB RAM
8GB
microSD slot 지원(최대 32GB)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4.4.2 킷캣
연결성 Wi-Fi (802.11 a, b, g, n)
Bluetooth(4.0)
NFC, A-GPS/Glonass, USB 2.0
기타 TDMB
출시가 미정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