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케이스 ‘퀵 커버’ 공개

■ 항상 켜져 있는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Always-on Display)’로 알려주는 시간, 알림 정보 등을 ‘퀵 커버’ 창으로 언제든 확인
■ 케이스 닫은 상태에서도 케이스 전면을 터치해 전화 수신과 알람 제어 가능
■ 메탈 느낌의 매끈한 필름과 반투명 소재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 구현

LG전자가 공개한 전략 스마트폰 'G5' 전용 케이스 '퀵 커버' 이미지 입니다.

LG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LG G5’ 신제품 행사에 앞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케이스 ‘퀵 커버(Quick Cover)’를 공개했다.

‘퀵 커버’는 ‘G5’의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최적화한 전용 케이스다.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으로 시간, 문자 등을 수시로 확인하는 소비자 패턴을 고려한 기능이다.

사용자는 케이스를 닫고 별도 조작을 하지 않아도 ‘퀵 커버’ 창을 통해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의 시간, 요일 등 기본정보는 물론 문자, SNS 등 알림 여부를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G5’의 ‘퀵 커버’ 창 세로 길이를 ‘V10’ 대비 2배로 확장해,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 등 케이스 창으로 보여주는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다.

또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도 케이스 위를 터치해 전화를 받거나 거절할 수 있으며 알람 제어도 가능하다. 이는 ‘G5’의 ‘퀵 커버’ 앞면 전체에 ‘케이스 터치 기능’을 적용한 덕분이다.

LG전자는 ‘G5’ 디자인과 어울리도록 ‘퀵 커버’에 메탈 느낌의 매끈한 필름과 반투명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전자가 공개한 전략 스마트폰 'G5' 전용 케이스 '퀵 커버' 입니다.

 

G5teaser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