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 플렉스2’ 복합 체험존 오픈

■ 유명 디자이너가 ‘G 플렉스2’서 영감 얻어 만든 패션 아이템 판매
■ 유명 연예인 약 30명이 매장에 게릴라성 방문… 팬싸인회도 진행
■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 받고, 온라인 경품 이벤트로 ‘G 플렉스2’ 제공

모델이 해당 매장에서 'G 플렉스2'를 손에 들고 패션 아이템(의류, 모자, 액세서리 등)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13일부터 약 한 달간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바인드(BIND)’ 매장에서 ‘G 플렉스2’ 복합 체험존 ‘아티스트 존(Artist Zone)’을 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는 ‘G 플렉스2’ 디자인 작업에 참여했던 디자이너 최범석, 고태용, 배우 오연서 등 3인이 직접 디자인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들이 디자인한 의류, 모자, 액세서리 등은 모두 ‘G플렉스2’의 곡면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손수 제작됐다.

유명 연예인 약 30명도 이벤트 기간 중 게릴라성으로 ‘아티스트존’ 매장에 수시로 방문해 방문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인기 걸그룹 ‘EXID’는 13일 오픈일에 매장을 방문해 데뷔 첫 팬싸인회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장만 방문해도 소정의 선물을 받고,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www.lggflex2event.co.kr)에서 ‘G 플렉스2’ 영상을 보고 응모하면 ‘G 플렉스2’ 30대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G 플렉스2’는 4가지 곡률을 적용한 진정한 곡면 디자인 스마트폰이다. ‘제스처 샷’, ‘글랜스 뷰’ 등 혁신적인 UX(사용자경험)과 셀프힐링 후면커버가 적용돼 큰 호평을 얻고 있다.

LG전자 MC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이철훈 상무는 “복합 체험존 ‘아티스트존’은 세련된 곡면 디자인을 갖춘 ‘G 플렉스2’와 다양한 문화 아이템이 어우러진 신개념 매장”이라며,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실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