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 플렉스’ 글로벌 공략 개시

■ 홍콩, 싱가포르 이달부터 판매 개시 
■ 내년 초 유럽 주요 국가 출시

LG G 플렉스 출시 행사에서 여성 모델들이 'G 플렉스'를 선보이고 있다.

LG전자가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국가를 시작으로 진정한 커브드 스마트폰 ‘LG G 플렉스’의 글로벌 공략을 시작한다.

LG전자는 3일 홍콩의 차터 하우스 빌딩에서 현지 미디어를 초청한 가운데 ‘G 플렉스’ 출시 행사를 갖고 13일부터 현지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현지 5개 통신사를 비롯해 주요 유통채널에 ‘G 플렉스’를 공급한다.

싱가포르는 8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21일부터 정식 발매에 돌입한다. 대만은 내달 초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LG전자는 내년 초 유럽 주요 국가에도 ‘G 플렉스’를 추가 공급할 계획이다.

LG전자 박종석 MC사업본부장은 “아시아를 시작으로 글로벌 공략을 가속화해 세계 커브드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 G 플렉스 제품 사진

LG전자가 지난달 국내시장에 출시한 ‘G 플렉스’는 LG그룹 핵심 역량이 결집된 6인치 커브드 스마트폰이다. 세계최대 크기의 스마트폰용 커브드 디스플레이, 세계최초 커브드 배터리, 셀프 힐링 백 커버, 플렉시블 프레임 등 미래지향적 하드웨어를 탑재했으며, 사용자 가치를 고려해 상하로 휘어진 최적의 커브드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 ‘Q씨어터’, ‘듀얼 윈도우’, ‘스윙 잠금화면’ 등 진정한 커브드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