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 플렉스’ 1분기 미국 출시

■ 현지 이동통신사 AT&T, 스프린트, T모바일 등 통해 출시

모델이 미국 이동통신사 AT&T, 스프린트, T모바일 등 3개 사업자를 통해 출시하는 커브드 스마트폰 ‘LG G 플렉스’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가 올 1분기에 진정한 커브드 스마트폰 ‘LG G 플렉스’를 미국에서 판매하기로 했다. 현지 이동통신사 AT&T, 스프린트, T모바일 등 3개 사업자를 통해 출시한다.

LG전자는 지난해 11월 한국 출시에 이어 12월에는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으로 출시 국가를 확대하며 ‘LG G 플렉스’의 글로벌 공략을 시작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사장은 “‘LG G 플렉스’의 미국 상륙을 계기로 글로벌 공략을 보다 가속화해 차세대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로 평가받는 커브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가 지난해 11월 국내시장에 출시한 ‘LG G 플렉스’는 LG그룹 핵심 역량이 결집된 6인치 커브드 스마트폰이다. 세계최대 크기의 스마트폰용 커브드 디스플레이, 세계최초 커브드 배터리, 셀프 힐링 백 커버, 플렉시블 프레임 등 미래지향적 하드웨어를 탑재했으며, 사용자 가치를 고려해 상하로 휘어진 최적의 커브드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 ‘Q씨어터’, ‘듀얼 윈도우’, ‘스윙 잠금화면’ 등 진정한 커브드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