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이스크림 스마트’ 출시

“아이스크림폰이 스마트를 입고 돌아왔다”

■ ‘와인스마트’에 이은 새로운 스마트 폴더폰, 이번 주 LG유플러스 통해 출시
■ 가로, 세로 3줄씩 보이는 시원한 화면 인터페이스, 간편설정 등 직관적인 UX 적용
■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 “와인 스마트, 아카 등과 함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스마트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 될 것”

모델이 ‘아이스크림 스마트(Ice Cream Smart)’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와인스마트’에 이은 새로운 폴더형 스마트폰 ‘아이스크림 스마트(Ice Cream Smart)’를 이번 주 LG 유플러스를 통해 출시한다.

지난 2008년 첫 출시된 ‘아이스크림 폰’ 시리즈는 감성적인 파스텔톤 색상을 앞세워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아이스크림 스마트’는 지난해 9월 출시한 ‘와인스마트’와 마찬가지로 카카오톡 물리 버튼을 적용했다. ‘아이스크림 스마트’의 카카오톡 버튼은 사용자가 자주 쓰는 다른 메신저나 SNS 애플리케이션으로 설정해 사용할 수도 있다.

이 제품은 ‘와인 스마트’에서 호평 받았던 가로 3줄, 세로 3줄의 시원한 화면 인터페이스와 휴대폰을 쉽고 빠르게 설정 할 수 있는 ‘간편 설정’ 등 직관적인 UX를 그대로 유지했다.

아이스크림 스마트는 설정에서 ‘닫을 때 앱 실행 유지’ 기능을 지정해두면, 폴더를 닫았다 열어도 사용중인 애플리케이션이 종료되지 않는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폴더를 닫고 열 때 마다 애플리케이션을 새로 실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 ‘아이스크림 스마트’는 8GB 내장메모리를 탑재해 고용량의 사진이나 멀티미디어 파일 등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스마트’의 가격은 30만원 대 초반.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아이스크림 스마트는 폴더폰과 스마트폰의 장점을 모은 하이브리드 폴더폰”이라며, “중장년층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와인스마트’, 캐릭터 스마트폰 ‘아카’ 등과 함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스마트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아이스크림 스마트(Ice Cream Smart)’ 주요 스펙

크기 118.6×59.4×16.9mm
무게 138g
색상 민트, 핑크
네트워크 LTE
칩셋 1.2GHz Quadcore
디스플레이 3.5인치 LCD 디스플레이(480×320)
카메라 8MP 후면카메라/VGA 전면카메라
배터리 1,700mAh/탈착식
메모리 1GB RAM/8GB ROM
microSD slot 지원(최대 32GB)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4.4 킷캣
기타 DMB, FM라디오, Wi-Fi, 블루투스 4.0, USB 2.0,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