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캡틴 플레이’로 즐거운 모바일 경험 전한다

■ ‘G5와 프렌즈’ 대표 캐릭터 ‘캡틴 플레이’ 활용한 액세서리 4종 출시
■ ‘캡틴 플레이’의 유쾌한 모습이 ‘G5와 프렌즈’의 즐거운 모바일 경험 상징

LG전자는 ‘G5와 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캡틴 플레이(Captain Play)’를 활용한 액세서리 4종을 4월 말부터 순차 출시했다. ‘캡틴 플레이’ 액세서리는 엘로우,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의 ‘컬러 하드 케이스’, 투명 ‘하드 케이스’, 투명 ‘젤리 케이스’ 등 ‘G5’ 전용 케이스 3종과 거치 링 1종이다. LG전자 모델이 ‘캡틴 플레이’ 액세서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는 ‘G5와 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캡틴 플레이(Captain Play)’를 활용한 액세서리 4종을 4월 말부터 순차 출시했다.

‘캡틴 플레이’ 액세서리는 엘로우,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의 ‘컬러 하드 케이스’, 투명 ‘하드 케이스’, 투명 ‘젤리 케이스’ 등 ‘G5’ 전용 케이스 3종과 거치 링 1종이다. 이 제품은 ‘캡틴 플레이’의 다양한 포즈가 담겨있으며 제품별 18,000원에서 20,000원 선이다.

LG전자는 ‘G5와 프렌즈’의 제품 캐릭터로 익살스러운 고양이 ‘캡틴 플레이’를 선정, 다소 어려울 수 있는 IT 제품을 친근하게 소개하고 있다. ‘캡틴 플레이’는 LG 모바일이 전하는 즐거운 경험의 세계로 소비자를 인도하는 ‘선장’ 역할을 한다.

‘캡틴 플레이’는 평소 천진난만한 눈망울로 있다가도 선글라스를 끼는 순간 장난끼 넘치는 고양이로 변한다. 또, ‘캡틴 플레이’는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에서는 제품 전문가로 변모하는 등 반전 매력도 보여주며, ‘젊음’, ‘호기심’, ‘창의력’을 뜻하는 라임색을 띄고 있다.

LG전자는 ‘캡틴 플레이’ 캐릭터를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 소개영상 외에도 ‘LG 프렌즈’ 제품 심볼 디자인과 애플리케이션 ‘LG 프렌즈 매니저’의 아이콘 등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또, ‘캡틴 플레이’는 지난 4월 발표한 ‘마마무’의 ‘G5와 프렌즈’ OST ‘기대해도 좋은 날’의 커버 이미지로 적용된 바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철훈 상무는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상상하지 못한 재미와 즐거움으로 LG 모바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