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씬 스틸러’들이 전하는 ‘G5’의 매력

■ 4日 ‘LG G5’ 새로운 TV 광고 On Air
■ 고창석, 예지원, 김상호, 조재윤, 문정희, 김희원 등 ‘씬 스틸러’ 배우 6명 출연
■ G5의 매력을 배우들의 명연기와 에피소드에 담아 즐거움 선사

6명의 개성넘치는 명품 '씬 스틸러' 배우들이 G5 광고에 참여했다. 왼쪽부터 고창석, 예지원, 김상호, 조재윤, 문정희, 김희원 순.

LG전자가 지난 4일부터 명품 배우들이 참여한 새로운 ‘G5’ TV 광고를 시작했다.

이 광고에는 고창석, 예지원, 김상호, 조재윤, 문정희, 김희원 등 개성 넘치는 6명의 ‘씬 스틸러’ 배우들이 참여했다.

LG전자는 ▲한 손으로도 쉽게 카메라 기능을 조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캠 플러스’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하이파이 플러스’ ▲한 화면에 더 많은 사람들을 담을 수 있는 ‘광각 카메라’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팩’ 등 ‘G5’와 ‘프렌즈’의 차별화된 경험을 배우들의 명연기와 재치 넘치는 에피소드에 담았다.

한편,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 ‘제이슨 스타뎀’이 출연한 첫 번째 ‘G5’ TV 광고는 화려한 영상과 이색적이고 유쾌한 연출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지난 4월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이 광고는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3천7백만 뷰를 돌파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철훈 상무는 “보다 한국적인 소재와 상황설정으로 G5의 매력을 알리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