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야구장에 ‘LG G6’ 떴다!

■ 6일까지 잠실야구장에 ‘LG G6’ 체험 공간 마련
■ ▲전∙후면 광각 카메라 ▲18:9비율의 카메라 기능 ▲쿼드DAC ▲ IP68등급 방수∙방진 등 ‘LG G6’의 차별화된 기능 소개
■ 방문 고객에 이벤트 통해 LG 트윈스 유광점퍼, 배트 스틱 등 다양한 선물 증정
■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 “체험 공간 극대화를 통해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LG G6’의 차별화된 장점들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

LG전자가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잠실 야구장에 ‘LG G6’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LG전자는 6일까지 LG트윈스 홈경기가 열리는 잠실야구장 중앙 매표소 부근에 ‘LG G6’ 체험 공간을 설치해 제품 소개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잠실야구장을 찾은 관객들이 방수 등 'LG G6' 특장점을 체험해보고 있다.

LG전자가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잠실 야구장에 ‘LG G6’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LG전자는 6일까지 LG트윈스 홈경기가 열리는 잠실야구장 중앙 매표소 부근에 ‘LG G6’ 체험 공간을 설치해 제품 소개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들은 ▲넓은 배경을 한 화면에 담을 수 있는 전∙후면 광각 카메라 ▲18:9 비율 넓은 화면 활용한 카메라 신기능 ▲또렷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전하는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IP68 최고 등급의 방수∙방진 등 ‘LG G6’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체험 공간 방문 고객에게 간단한 미션을 완수하면 복권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복권 당첨 고객에게는 LG트윈스 유광점퍼, 에어 배트스틱 등 선물을 증정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체험 공간 극대화를 통해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LG G6’의 차별화된 장점들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