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직접 만져보고 평가하는 ‘LG G6 사전 체험단’ 모집

■ 출시 전 전략 스마트폰 체험해 볼 「LG G6 사전 체험단」210명 모집
□ 15일부터 24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
□ 28일 ‘LG G6 사전 체험단’ 선정 후 출시 전 LG G6 패키지 배송
□ 활동 종료 후 사용하던 LG G6 무상 제공
■ ‘LG G6 사전 체험단’이 전하는 생생한 후기 기대
□ 체험 후기는 자체 소셜 미디어(SNS)에서 공개
□ 신규 스마트폰 구매 예정자들에게 객관적인 리뷰 제공
□ 체험을 통해 나온 의견과 아이디어···향후 제품 개발에 반영 검토
■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 이상규 전무는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제품 가치를 전달할 것” 강조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15일부터 24일까지 국내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전략 스마트폰 ‘LG G6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 LG 임직원들이 ‘LG G6 사전 체험단’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15일부터 24일까지 국내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전략 스마트폰 ‘LG G6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

‘LG G6 사전 체험단’ 활동을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http://bit.ly/LG_G6_Trial_Group)에 접속, 간단한 설문조사와 함께 현재 사용하는 스마트폰,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거쳐 210명을 선정, 오는 28일 발표 예정이다.

선정된 ‘LG G6 사전 체험단’ 전원에게는 LG G6가 제품 출시 전 배송되며, 이들은 이후 한 달 간 설문조사, 개인 SNS 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LG전자는 체험 종료 후 이들 모두에게 사용하던 LG G6를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들의 활동으로 제작된 콘텐츠를 자체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공개, LG G6 출시 후 구매 희망고객들이 객관적으로 참고할 수 있는 리뷰로 활용할 계획이다. 또, 이들과의 소통을 위해 전용 이메일(event@opqr.co.kr) 계정을 개설, 건의사항 및 제품 관련 아이디어를 접수하고 향후 신제품 개발 시 적용 가능성도 검토한다.

한편, LG전자는 26일 낮 12시(현지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산 호르디 클럽(Sant Jordi Club)에서 LG G6를 공개한다. LG전자는 행사 초청장에서 ‘제품을 손에 쥐었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크기’와 ‘전면부를 꽉 채우는 대화면’을 LG G6가 모두 구현했다고 강조했다.

LG G6는 세계 최초로 18:9 화면비를 장착해 새로운 스마트폰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한다. 5.7인치 QHD+ (1,440X2,880) 디스플레이 ‘풀 비전(Full Vision)’은 1인치 당 564개의 화소로 생생하고 역동적인 화면을 구현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 이상규 전무는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제품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