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6’ 미리 경험해 보세요!

■ ‘LG G6’ 공개에서 출시까지 기간 최소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상반기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선점
■ 27일부터 전국 이동통신 3사 대리점 등 총 3,000여 매장 내에 ‘LG G6’ 체험존 설치
□ 18:9 비율 5.7인치 ‘풀비전’ 대화면 등 ‘LG G6’ 특장점 사전 체험으로 기대감 증폭
■ ‘손 안에 폭. 넓은 세상’ 메시지 담은 ‘LG G6’ TV 광고도 27일 동시 공개
□ 스마트폰 전면부를 화면으로 가득 채워나가는 모습 통해 ‘풀비전’ 장점 감각적 묘사
■내달 2일부터 9일까지 이통 3사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LG G6’ 예약 판매 진행
■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 “더욱 빨라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 G6’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데 집중할 것”

LG전자는 'LG G6' TV 광고를 27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손 안에 폭. 넓은 세상'이라는 카피로 '풀비전'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새로운 스마트폰 경험을 표현했다.

LG전자가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전략 스마트폰 ‘LG G6’ 공개 직후부터 전방위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며 출시 전 인기몰이에 본격 나섰다.

‘LG G6’는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개 후 12일만인 오는 10일 한국에서 처음 출시한다. 제품 공개에서 출시 사이 기간을 최소화한 LG전자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상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 ‘LG G6’ 미리 경험해 보세요!

먼저 LG전자는 27일부터 전국 이동통신 3사 대리점을 비롯해 LG 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까지 총 3,000여 개 매장에 ‘LG G6’ 체험존을 설치한다.

LG전자는 체험존 방문 고객이 ▲18:9 비율의 5.7인치 ‘풀비전’ 대화면을 탑재하고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최적의 그립감 ▲더욱 진화된 광각 카메라와 쿼드 DAC 등 다양한 편의기능 ▲카툭튀 없이 매끈한 일체형 디자인까지 ‘LG G6’의 특장점을 미리 경험할 수 있게 함으로써 출시 시점까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는 계획이다.

‘LG G6’ TV 광고도 27일 체험존 설치와 동시에 공개된다. 이번 광고는 ‘손 안에 폭. 넓은 세상’이라는 카피로 ‘풀비전’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새로운 스마트폰 경험을 표현했다.

LG전자는 이번 광고에서 스마트폰 전면부를 화면으로 가득 채워나가는 모습을 시각화해, 기존 화면 비율에서는 보이지 않던 곳까지 볼 수 있는 ‘풀비전’의 장점을 감각적으로 묘사했다.

또, 견고한 메탈 테두리와 방수 방진 기능 등을 영상에 녹여내, ‘LG G6’가 화면이 넓어지고 베젤이 얇아졌지만 내구성과 안전성은 뛰어난 점도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내달 2일부터 9일까지 ‘LG G6’ 예약 판매도 진행, 구매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LG G6’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크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속도를 높여 ‘LG G6’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