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9일까지 예약 판매 실시

■ 2일부터 9일까지 ‘LG G6’ 예약 판매… 이통 3사 홈페이지 및 대리점서 신청 가능
□ 예약 구매 고객에‘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정품 케이스’ 등 25만원 상당 혜택
□ 모든 구매 고객에 최고급 ‘톤플러스’ 등 최대 20만원 상당 사은품 추가 제공
■ ‘LG G6’, 공개 전부터 큰 주목 받아… 3월 10일 국내 출시, 출하가 899,800원
□ 최적의 그립감과 대화면 동시 구현한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 탑재
□ 음질 더욱 업그레이드한 쿼드 DAC, 카툭튀 없앤 고화질 광각 카메라 등 채택
■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예약 판매로‘LG G6’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한다”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6' 출시를 앞두고 총 4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급 혜택을 제공하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LG전자는 모든 'LG G6' 예약 구매 고객에게 '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과 '정품 케이스' 등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 최고급 '톤플러스' 등 최대 20만원 상당 사은품 추가 제공한다.

‘풀비전’ 먼저 경험하고, 45만원 상당 혜택까지!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6’ 출시를 앞두고 총 4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급 혜택을 제공하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예약 판매는 2일부터 9일까지 8일간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진행된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각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와 가까운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LG전자는 모든 ‘LG G6’ 예약 구매 고객에게 ‘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과 ‘정품 케이스’ 등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액정 파손 무상보증 프로그램’은 ‘LG G6’ 예약 구매 후 1년 동안 액정이 파손될 경우 한 차례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LG G6’는 스마트폰 내구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외부 충격에 더 잘 견디도록 설계됐다. 메탈 테두리를 적용해 베젤이 가장 얇은 옆면까지도 내구성을 강화했다.

화면의 둥근 모서리도 외부 충격을 분산시켜 내구성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실사용 환경보다 가혹한 조건에서 제품을 테스트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품질검증도 거쳤다.

또, 예약 구매 고객을 포함한 모든 ‘LG G6’ 구매 고객은 추가로 ▲24비트 HD 오디오코덱이 적용된 최고급 ‘톤플러스(HBS-1100)’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위한 ‘롤리키보드 2’와 ‘비틀 마우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LG G6’에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신한카드 FAN’으로 결제하면 된다.

‘LG G6’는 한 손으로 다루기 쉬운 최적의 그립감과 전면부를 꽉 채우는 대화면을 동시에 구현한 18:9 비율의 5.7인치 QHD+ (2,880X1,440)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 음질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쿼드 DAC(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카툭튀를 없앤 고화질 광각 카메라 등으로 공개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달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LG G6’ 사전 체험단 응모 행사에는 총 20만명이 넘는 신청자들이 몰리며 1000:1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LG G6’는 이번 예약판매 종료 직후인 3월 10일 국내 출시되며, 출하가는 899,800원이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LG G6’는 철저한 소비자 조사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보편적 가치를 완성도 있게 담아낸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라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예약 판매로 ‘LG G6’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