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국내 카드사와 ‘LG페이’ 업무제휴 체결

■ 신한카드, KB국민카드와 우선 업무제휴 협약 체결

■ 범용성, 편리성, 보안성 갖춘 새로운 모바일 결제 서비스 제공 예정

왼쪽부터  위성호 신한카드 대표이사,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김덕수 국민카드 대표이사 입니다.

LG전자가 19일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신한카드(대표이사 위성호), KB국민카드(대표이사 김덕수)와 차세대 모바일 결제 서비스 ‘LG페이’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LG전자는 국내 주요 카드사와 차세대 모바일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호 지원 방안을 협의하고, LG페이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가맹점 단말기의 결제 방식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범용성과 편리성, 보안성을 모두 갖춘 LG페이로 모바일 결제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사장은 “주요 파트너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LG전자만의 새로운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신한카드 위성호 사장은 “신한카드의 지불 및 결제 역량과 LG전자의 모바일 기술력을 한데 모아 LG페이와 같이 더욱 창조적인 방식으로 핀테크 산업을 선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김덕수 사장은 “LG페이 서비스를 통해 기존 모바일 결제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범용적이고 고객 지향적인 새로운 개념의 결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