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규모 체험·문화행사로 ‘G5’ 알린다

■ 주요 장소에 제품 체험존 ‘LG 플레이그라운드’ 25일부터 순차 오픈

□ ‘LG 플레이그라운드@가로수길’ 공간에서 다양한 문화행사 열어

■ 젊음과 놀이 문화의 상징인 클럽서 ‘G5 런칭 파티’ 31일 진행

□ 제품 체험과 함께 ‘마마무’, ‘빈지노’, ‘정준영’, ‘차지연’, ‘DJ 소다’ 등 공연

■ ‘G5와 프렌즈’ 통해 꿈을 이뤄가는 과정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방송 프로그램 ‘Dream Players’ 방영 예정

: LG전자는 오는 31일에는 오후 7시부터 서울 강남에 위치한 클럽 ‘옥타곤’에서 G5 런칭파티인 ‘Dream Players with G5 & Friends’를 연다. 이 자리에는 일반 소비자를 포함해 약 2,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5’ 출시를 앞두고 고객 참여행사를 대규모로 진행한다.

LG전자는 ‘G5와 프렌즈’를 직접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LG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를 6개 주요 장소에 운영한다. LG전자는 25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LG 플레이그라운드’를 오픈한다. 이를 시작으로 26일 여의도 IFC와 삼성동 코엑스, 31일 판교·신촌 현대백화점 등에 ‘LG 플레이그라운드’를 순차적으로 마련한다.

LG전자는 특히 ‘LG 플레이그라운드@가로수길’을 복합 문화체험 공간으로 확대 운영한다. LG전자는 다음 달 24일까지 ‘LG 플레이그라운드@가로수길’에서 공연, 팬 미팅, 파티, 컬쳐 클래스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또, LG전자는 오는 31일에는 오후 7시부터 서울 강남에 위치한 클럽 ‘옥타곤’에서 G5 런칭파티인 ‘Dream Players with G5 & Friends’를 연다. 이 행사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G5’ 출시와 tvN 방송 프로그램 ‘Dream Players’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파티다. 이 자리에는 일반 소비자를 포함해 약 2,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 파티에서 ‘G5와 프렌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운영과 함께 다양한 공연을 펼친다. 영화감독 ‘장진’이 공연의 총괄 디렉터를 맡았으며, ‘마마무’, ‘빈지노’, ‘정준영’, ‘차지연’, 팝핀 그룹 ‘애니메이션 크루’와 ‘주민정’, ‘DJ 소다’, ‘킹맥’ 등이 참가한다. 일반 고객은 ‘G5이벤트 홈페이지(lgg5event.co.kr)’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런칭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는 CJ E&M과 제휴해 tvN 방송 프로그램 ‘Dream Players’를 마련한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돌 그룹 ‘마마무’, 배우 ‘김수로’, 다이나믹듀오 그룹의 ‘최자’, 개그맨 ‘유세윤’, 배우 ‘박건형’, 성우 ‘안지환’ 등이 출연하고 영화감독 ‘장진’이 연출한다. ‘Dream Players’는 출연진들이 각기 다른 사연으로 ‘G5와 프렌즈’를 통해 꿈을 이뤄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쇼’다. ‘Dream Players’는 오는 28일 저녁 9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1회, 1시간씩 총 4주동안 방영된다.

LG전자 대표이사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G5 출시를 맞아 고객과 문화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체험행사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며, “LG전자의 근본적인 변화에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