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수험생에게 200GB 메모리카드 쏜다

‘수퍼폰에 수퍼 메모리를 더하다!’

■ 이달 12일부터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 진행
■ V10 기프트팩 앱에 수험표 든 셀피 등록하면 200GB SD카드 증정
■ 기본 저장 공간(64GB)에 200GB 더해 노트북 수준 저장공간 확보 가능

마이크로SD 증정 이벤트 안내 페이지 이미지 입니다.

LG전자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V10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200GB 용량의 마이크로SD 카드를 증정하는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LG V10에 기본 탑재된 ‘기프트팩 앱’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수능 수험표와 함께 자신의 셀피를 찍어 기프트팩 앱에 올리면 된다. 인증 사진은 수험표 속의 수험번호, 증명 사진, 참여자 얼굴이 모두 선명하게 보여야 하며, 하나의 수험번호가 중복 등록될 시 무효 처리된다.

이번 메모리 카드 증정은 선착순 9,000명에게 제공된다. 배송은 이벤트 마감 14일 이후부터 진행되며, 등록 순으로 순차 배송된다.

LG V10은 기본 64GB의 내장 메모리가 탑재된 제품으로, 200GB의 외장 메모리를 장착하면 노트북 수준의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지난 10월 출시된 LG V10은 세계 최초 듀얼 셀피 카메라, 세컨드 스크린, 비디오 전문가 모드, 고성능 오디오 칩셋 등의 프리미엄 성능을 통해 혁신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또, 탈착식 배터리, SD카드 슬롯 등 사용자 편의성과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멀티미디어 기능을 자주 사용하는 젊은 세대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 MC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철훈 상무는 “수능을 마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G V10은 사진,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통한 소통에 능한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