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명수, 김범수, 이하이가 각각 부른 세가지 버전의 ‘G Pro Song’ 영상 공개
■ 이벤트 사이트 방문 30만명, 응모자 3만명 등 소비자 폭발적 참여
■ 영상 감상 후 평점 이벤트 참여하면 ‘옵티머스 G Pro’등 경품 증정
새로운 G Pro Song 지면 광고
LG전자가 22일 소비자 참여로 완성된 세가지 버전의 ‘G Pro Song’ 영상을 공개한다.
‘G Pro Song’ 영상은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편곡 이벤트를 통해 완성된 새로운 ‘G Pro Song’을 방송인 박명수, 최정상 보컬리스트 김범수, 떠오르는 신성 이하이가 각각 녹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새로운 ‘G Pro Song’은 최근 프로 작곡가로 인정받은 방송인 박명수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편곡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작사가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행사기간 동안 마이크로사이트 방문자 30만명, 개사 이벤트 응모자 3만명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 참여가 이어졌다.
LG전자는 영상 공개와 함께 ‘G Pro Song’ 평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G Pro Song’ 평점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심사위원이 되어 세 가수가 부른 노래를 듣고 점수를 주는 방식이다. 4월 22일부터 내달 1일까지 ‘옵티머스 G Pro’ 마이크로사이트(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Gprosong.jsp)에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 Pro’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LG전자 MC 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새로운 ‘G Pro Song’은 소비자들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완성됐다” 라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