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열공’하는 김태희”
■ LG ‘디오스 V9100’ 냉장고 판매 10만 대 돌파 축하, 연구소 및 생산현장 방문
■ 연구원 및 블로거들과 함께 LG 냉장고의 특장점 및 최신 트렌드 공부
■ 김태희, “LG 냉장고 광고모델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
LG 디오스 냉장고 연구소를 방문한 김태희
LG전자 디오스(DIOS) 냉장고 광고모델인 배우 김태희 씨가 9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냉장고 연구소를 깜짝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910리터 대용량 냉장고 LG ‘디오스(DIOS) V9100’ 판매 10만 대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태희 씨는 연구소 및 생산현장에서 직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LG 냉장고의 특장점 및 최신 트렌드를 공부했다.
특히 2010년 LG가 냉장고 안 미니냉장고 ‘매직 스페이스’를 최초로 선보인 이후 최근 ‘도어 인 도어(Door In Door)’ 냉장고가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광고모델로서 자부심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또한 파워 블로거들과도 만나 ‘디오스 V9100’ 냉장고를 직접 사용하는 주부들의 생각과 미래 신제품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LG 디오스 냉장고 연구소를 방문한 김태희
LG ‘디오스 V9100’ 냉장고는 910리터 대용량, LG 냉장고 특화 기능인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신개념 5도어 제품이다. 상냉장하냉동 구조로 창의적인 수납기능까지 갖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출시 후 월 평균 1만 대 이상 판매되며 대용량 냉장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최근 냉장고 전면에 메탈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을 내놓으면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태희 씨는 “일등 디오스 냉장고 탄생의 주역들로부터 제품을 배우는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LG 냉장고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광고모델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