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중한 사연을 뉴욕 타임스퀘어에 띄워드립니다”
■ 7월 15일~8월 6일까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 공유 이벤트
■ 선정작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 유명 장소 상영 예정
■ 참가자 대상 여행상품권, 스마트폰, 포켓포토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전광판에 나온 LG 모습
LG전자가 내달 7일로 예정된 신제품 공개 행사 기념 디지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다양한 영감을 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품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실시되며, ‘당신은 나에게 완벽합니다(To me, you are perfect)’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족, 친구, 연인, 선생님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LG 모바일 사이트(www.lgmobile.com), LG 모바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LGMobile), 유튜브(www.youtube.com/LGMobile)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작 가운데 70여 편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 유명 장소에 위치한 LG전광판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상품도 푸짐하다.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참가자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등 5,000 달러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는 최신 스마트폰, 500명에게는 ‘LG 포켓포토’를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LG전자의 제품 개발 컨셉은 항상 소비자의 행동양식과 라이프 스타일로부터 나온다” 라며 “LG전자에게 항상 최고의 모델이 되어준 소비자는 가장 완벽하고 소중한 존재라는 LG전자의 고백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