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배우들도 반한 ‘LG 프리미엄 냉장고’”

■ 미국 소비자에 최적화한 대용량 4도어 냉장고 선보여
□ LG만의 신개념 수납공간 ‘매직 스페이스’ 및 큰 용기 맞춤 선반 제공
□ 上 냉장실 下 냉동실 사이, 식품별 맞춤온도 설정 가능한 서랍 적용
■ LA서 열린 가족 고객 체험 행사서 헐리우드 배우 참여하는 등 성황이뤄
■ 조주완 미국법인장 “가족들의 사용 편의성까지 배려한 프리 미엄 냉장고를 통해 미국시장 공략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

미국에 출시한 대용량 4도어 냉장고 제품 이미지입니다.

LG전자가 미국 소비자에 최적화한 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하며 현지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LG만의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30 큐빅피트(cubic feet)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다.

상 냉장실 오른쪽 문의 ‘매직 스페이스’를 이용하면 음료수∙유제품 등 가족들이 자주 꺼내는 식품들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문 전체를 여는 횟수와 냉기 손실을 절반 가량 줄였다. 넓고 큰 용기를 사용하는 미국 소비자들을 위해 냉장실 내 슬라이딩 방식의 선반을 처음 적용했다.

냉장실과 냉동실 중간에 위치한 서랍칸은 4가지 온도 전환이 가능해 각종 육류 및 채소/과일, 음료, 유제품, 와인 등을 맞춤 보관할 수 있다. 아래 냉동실은 3단 서랍 구조를 적용해 식품별로 분리 보관이 편리하다.

LG전자는 대용량 프렌치 도어 제품군에서 양문형 냉장고까지 ‘매직 스페이스’를 확대 출시해 미국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LG전자는 가족 고객들에게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현지시간 15일 저녁 LA 컬버시티(Culver City) 워시보우(The Washbow)에서 ‘LG 주니어 쉐프 아카데미’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인기 요리사 ‘산드라 리(Sandra Lee)’, 방송인 ‘줄리아나 랜식(Giulliana Rancic)’이 LG 냉장고 신제품을 비롯한 주방가전으로 꾸민 스튜디오에서 진행했다. ‘에밀리 모티머(Emily Mortimer), ‘마크 폴 고셀라(Mark Paul Gosselaar)’ 등 헐리우드 배우 및 블로거 가족 등 100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LG전자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가족들의 사용 편의성까지 배려한 프리미엄 냉장고를 통해 미국시장 공략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