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센 에어컨 미리 구입하면 다양한 혜택이”

■ 이달 초 에어컨 업계에서 가장 먼저 신제품 30종 출시 
■ 17일부터 3월 말까지 예약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 구입 모델별 에어워셔 등 공기 관련 제품 및 서비스쿠폰 증정, 캐나다 여행권 등 경품 제공 
□ 고객 집 방문해 에어컨 모델 추천 및 배관설치 등 무료 상담 서비스

LG 휘센 에어컨 모델인 손연재 선수와 올해 대표 모델인 '크라운 프리미엄' 모델 제품

LG전자가 올해 휘센 에어컨 신제품 출시 를 기념해 ‘LG휘센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달 초 에어컨 업계에서 가장 먼저 신제품 30종을 출시했다. 올해 출시한 휘센 에어컨 대표 모델인 ‘크라운 프리미엄’은 ▲ 업계 최초로 천연 아로마향을 전달하는 ‘내추럴 아로마’ 기능 ▲‘아이스쿨 파워’, ‘인체 감지 냉방’ 등 더 강력한 냉방성능 ▲ 공간 내 사람을 감지해 알려주는 ‘마이홈 알람’ 기능 등을 구현해 차원이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달 17일부터 3월 말까지 휘센 신제품 예약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40만원의 캐시백과 에어워셔•제습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공기 관련 가전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2만원 상당의 에어컨 필터 교환권과 그린케어 서비스(열교환기•필터 무료 청소) 쿠폰도 제공한다.

고객 5명에게 2인 캐나다 여행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LG전자는 ‘12년 업계 최초로 시작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미스터 휘센(Mr.Whisen)’의 에어컨 무료 견적 서비스를 올해도 지속한다. 신제품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어컨 설치 전문가인 ‘미스터 휘센’이 직접 고객 집을 방문해 최적의 모델 추천은 물론 배관설치 등을 무료로 상담해 준다. 이 서비스는 LG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LG전자 김제훈 한국AE마케팅담당은 “올해 초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 하는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고객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에어컨 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