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회사에 다니는 연상연하 사내부부의 좌충우돌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갈 [디노와 브리의 부부 공동출근구역]은 매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3월 18일(수)에 발행됩니다. 여러분의 경험을 보내주시면 웹툰에 반영해드립니다.

제목 : TMK 합숙의 결말. 차세대 스마트기기 폰의 탄생  ## 상황 : 회사 사무실. 시계는 저녁 11시를 가리키고 있음.  ## 브리네 팀원 A : (커피를 들고) 드디어 이번 주만 지나면 끝이구나. 드디어 양산이라니. 브리네 팀원 B : 86개월간 함께 합숙하면서 정말 고생 많았어.지네?. (side)다행이야. 1년 할걸릴 줄 알았는데... (뒷부분은 6개월이니 하나로 통일해주세요!)   ## 브리 : (옷을 챙기며) 오늘도 시간이 많이 됐군. 일단 오늘은 이 정도만 하고 쉬자.  ## 상황 : 브리의 말에 모두 퇴근 준비를 한다. 브리네 팀원 A : 풀립 안가? 풀립 : (자기 자리에서 얼굴을 빼꼼이 내밀면서) 아직 남은 문제가 있어 더 디버깅을 더 하려구요.  ## 팀원 B : 그럼 먼저 갈게. 수고해. (side) 초천재라서 늘 바쁘군구먼 풀립 : (엄지를 들어올리며) 네. 당연하죠.  ## 상황 : 눈을 비비며 다시 일에 열중인 풀립. 풀립 : (눈을 비비며) 음 졸려.. 그래도 제대로 마무리 하자. ## 나레이션 : 다음 주. 1주 후. 시연회장      ## 상황 : 시연회장 부스안에서 보이는 스마트 시계    ## 나레이션 : 트윈스의 차세대 플랫폼인 TMS IOT이 적용된 스마트 시계 워치 출시.    ## 나레이션 : 고급스러운 디자인, 폰과 연동되는 스마트한 기능.

## 나레이션 : 그중 가장 주목을 받는 기능은 세계최초의 홀로그램 영상벨. 상황 : 모델이 시계를 차고 다른 손으로 전화를 하고 있음.  ## 나레이션 : 전화가 오면 지정한 이모티콘, 입체사진 등의 홀로그램이 시계 위에 투시되면서 전화 신호를가 오는 것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상황 : 시계 위에서 홀로그램으로 다스베이더의 영상이 3Dd로 뜸. 다스베이더 : 이 광선검 가질 사람?애미야. 물 좀 다오. 국이 짜다.     ## 상황 : 집에서 티비를 통해 중계되는 위의 시연회를 보는 디노와 브리. 디노 : (흥미로운 얼굴로) 저게 이번에당신  브리네 팀이 만든 거야? 브리 : (턱을 괴며 담당하게) 응. TMK 플랫폼으로 개발한 거야.  ## 디노 : 그런데 TMK가 뭐라고야?

브리 : 20화를 참고하라구. TV Mobile 계의 King이야. 벌크 연구소장님 아이디어야. 참고 : 20화 참조  ## 디노 : 켁. 유치해. 브리 : 원래 역사는 다 유치함으로부터 한 것부터 시작되하는 거야.  ## 루비 : (곰인형을 들고 엄마를 올려다보며) 우와. 엄마 이제 그럼 이제 좀 쉬는 거야? 브리 : (루비 머리를 쓰다듬으며) 응 .루비야. 6개월동안 합숙박하면서 끝이 없을 줄 알았는데 드디어 끝이 오네.고생 많이 했단다.  ## 상황 : 갑자기 거실 탁자위의 브리 전화기에 진동이 옴.  ## 상황 : 휴대폰 화면 클로즈업. 풀립이라는 이름이 뜸.  ## 디노 : 전화 왜 안 받아? 브리 : 뭔가... 불길한데.

## 상황 : 전화를 받는 브리 브리 : 무슨 일이야. 휴일에? 풀립 : (울상인 얼굴로) 수석님. 큰일났습니다.   에필로그  ## 상황 : 회사 사무실. 브리 : (바로 달려와 숨찬 얼굴로) 그래서 문제가 뭐야!. 브리네 팀원 A : 버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특수문자 @@로 저장된 번호로 전화가 오면 홀로그램이 나오지뜨질 않아요.  ## 브리 : 뭐야?!. 이 코드 누가 짠 거야?  ## 상황 : 풀립이 주눅들어 손을 듬. 풀립 : 저…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