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스전자 으라차차 팀의 제이슨과 동료들, 그리고 [꼬마마녀 윙키드]가 만들어가는 기상천외한 직장 웹툰을 기대해 주세요~
[꼬마마녀 윙키드]는 매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5월 6일(수)에 발행됩니다.

## chapter 1 입사 첫날 상황 : 회사 회의실에 모여 있는 팀원들 및 제이슨. 메이 : (팔장을 낀 채) 그래. 일단 오리엔테이션은 다 했고 궁금한 거 있나요? 제이슨 : 그런데 우리 으라차차팀에서는 어떤 일을 하는 거죠?  ## 메이 : 아니 오리엔테이션때 충분히 이야기했잖아요. 제이슨 : 그... 그런가요? 아직 감이 안잡히는데요.  메이 : 우리 팀에서는 으라차차한 일들을 하지. 제이슨 : (답답한 얼굴로) 그러니까 그 으라차차한 일이 뭐죠?  ## 메이 : (완고한 얼굴로) 뭐야. 제이슨. 회사가 모든 걸 떠먹여 줄거라는 생각은 하지마. 스스로 고민해야지. 제이슨 : (곤란한 얼굴로) 네. 네. (속으로) 방금은 다 설명했다면서요... 상황 : 제이슨의 자리로 온 메이. 메이 : 좋았어. 제이슨. 우리 팀이 어떤 팀인지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스스로 알아보는 게 첫 미션이야. 제이슨 : (머리를 긁적거리며) 네. (속으로) 왜 끝까지 말로 설명하지 못하는 거야?  ## 상황 : 헨리의 자리로 간 제이슨 제이슨 : 무슨 일을 하는 거예요? 헨리 : (헤드셋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글쎄. 지금 나 같은 경우에는 최신곡을 오늘까지 외워야 하는데.  ## 상황 : 카메라를 들고 회사건물을 나서는 미니를 쫓아가며 제이슨 : 무슨 일을 하는 거죠? 미니 : 지금 꽃구경하기 좋은 곳을 찾고 있어요. 상황 : 모니터로 사다리 타기를 하는 메이를 지켜보는 제이슨. 제이슨 : 무슨 일을 하시는 거죠? 메이 : 흠... 요새 맛있는 점심메뉴가 뭘지 고민하고 있는데.  ## 제이슨 : 휴... 모르겠어. 다들 업무시간에 노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 팀에선 무슨 일을 하는 거야?   ## 윙키드와의 만남 상황 : 우연히 회사 앞 커피숍을 발견하는 제이슨.  ## 상황 : 제이슨이 커피숍 안에서 계산대 앞의 꼬마 마녀 윙키드에게 주문을 함. 윙키드 옆에는 검은 고양이가 누워있음. 주위에는 아무도 없음. 제이슨 : 커피 한 잔 주세요. (side)아무도 없고 한적한 커피숍이구나.  ## 상황 : 제이슨이 이상한 듯 윙키드를 바라봄. 상황 : 모니터로 사다리 타기를 하는 메이를 지켜보는 제이슨. 제이슨 : 무슨 일을 하시는 거죠? 메이 : 흠... 요새 맛있는 점심메뉴가 뭘지 고민하고 있는데.  ## 제이슨 : 휴... 모르겠어. 다들 업무시간에 노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 팀에선 무슨 일을 하는 거야?   ## 윙키드와의 만남 상황 : 우연히 회사 앞 커피숍을 발견하는 제이슨.  ## 상황 : 제이슨이 커피숍 안에서 계산대 앞의 꼬마 마녀 윙키드에게 주문을 함. 윙키드 옆에는 검은 고양이가 누워있음. 주위에는 아무도 없음. 제이슨 : 커피 한 잔 주세요. (side)아무도 없고 한적한 커피숍이구나.  ## 상황 : 제이슨이 이상한 듯 윙키드를 바라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