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족에게 추천하는 환상의 영상음향 가전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사람이 성격까지 ‘진국’이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겠죠? 영상음향 가전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하나의 예술품 같은 프리미엄 디자인의 21:9 화면비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모니터(34UC98)와 생생한 원음의 감동을 선사하는 LG 사운드바의 환상적인 조합을 추천해 드립니다.

[비에르쥬의 ‘싱글귀족’ 노하우 따라하기] ③ 싱글족을 위한 환상의 영상음향 가전 추천

LG 곡면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와 생생한 원음의 감동을 선사하는 LG 사운드바의 조합은 영상음향 가전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고려할만한 제품이다.

이 조합은 작업 능률을 향상시켜주기도 하지만 세계적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나 PS4 콘솔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감상할 때 마치 현장에 있는듯한 환상적인 몰입감을 선사하거든요. 특히, 저 같은 1인 가구의 입장에서 어떤 점이 좋은지 실제 콘텐츠를 보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곡면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와 LG 사운드바의 환상적인 조합

LG 곡면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에 새겨진 LG로고 하단을 보면 조그 버튼이 있어 입력되는 소스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평소에는 작업용으로 사용하는 21:9 화면비의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를 스트레스 해소나 킬링 타임용으로 사용하곤 합니다. LG로고 하단에 위치한 조그 버튼을 조절해 입력되는 소스를 쉽게 변경할 수 있어 콘텐츠 생산과 소비간 전환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작업 공간 위에 34인치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21:9 모니터와 사운드바를 세팅한 모습이다.

책상 위에 34인치 21:9  화면비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와 사운드바를 세팅한 모습입니다. 모니터 뒤에 PS4를 설치했고요. 시원시원하게 펼쳐진 21:9 화면과 전작 대비 2배 더 휘어져 눈이 편안한 곡률이 적용되어 있어 게이밍 모니터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공간 활용성이 높다는 게 1인 가구 싱글족 입장에서는 상당히 강점입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책상이라도 모니터와 사운드바는 물론 마우스, 키보드, 게임패드까지 모두 올려놓고 쓸 수 있죠.

시원시원하게 펼쳐진 21:9 화면과 전작 대비 2배 더 휘어진 LG 곡면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는 눈이 편안한 곡률이 적용되어 있어 충분히 게이밍 모니터로서 활용 가치가 높다.

당신의 싱글 라이프를 풍요롭게 해 줄 

최근 유희적 콘텐츠 소비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죠? 얼마 전 폐막한 ‘MWC 2016’에서 발표한 ‘LG G5’와 ‘프렌즈’를 보더라도 결국 즐길 거리가 있어야 존재의 당위성을 어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지요. 싱글 라이프를 잘 즐기려면 결국은 한정된 시간으로 더욱 풍요로운 콘텐츠를 소비해야 합니다.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21:9 모니터와 사운드바는 같은 콘텐츠라도 전혀 다른 감흥을 제공해 준다.

요즘 핫이슈인 넷플릭스의 장점 중 하나는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한다는 겁니다. PC, 모바일은 물론이거니와 PS4에서도 넷플릭스 앱을 설치하면 듀얼쇼크 컨트롤러에 최적화된 뷰와 조작 방식을 제공하죠. 이를 담는 그릇이 바로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와 사운드바인데요, 같은 콘텐츠라도 전혀 다른 감흥을 제공해 주죠.

넷플릭스는 첫 달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화질과 사용자 수에 따라 다양한 멤버십 요금을 제공하니 개인적 취향과 사용 패턴을 감안해 사용하면 될 듯합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다.

넷플릭스의 최대 강점이라고 하면 역시 족집게 도사 같은 추천 알고리즘입니다. 추천 콘텐츠를 구매하는 유저가 대부분이라고 하니 얼마나 정교한지 알 수 있는 대목이죠. 넷플릭스가 처음으로 자체 제작한 ‘하우스 오브 카드’를 비롯해 ‘마르코 폴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등의 시리즈는 빅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기획된 대표적인 콘텐츠로 제작자의 직감에 의존하던 기존 관행을 확 바꾼 케이스입니다.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21:9 모니터는 화면비율을 강제적인 변형 없이 꽉 찬 모습을으로 구현해 준다.

16:9 또는 16:10 모니터로 영상 콘텐츠를 보게 되면 좌우에 레터박스가 있어 극장에서 보는 것 같은 몰입감을 받기 쉽지 않은데요. 21:9 화면비의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는 그야말로 화면 비율의 강제적인 변형 없이 꽉 찬 모습을 구현해 줍니다. 슬림 베젤이 적용되어 있어 화면만 둥둥 뜬 거 같은 느낌을 받을 정도입니다.

제대로 된 영상음향 가전을 구축해 놓았다면 여러분은 남부럽지 않는 싱글 귀족이 될 수 있습니다. 공간 활용성이 중요한 싱글 입장에서 저렴한 제품 위주로 세팅하기보다는 현재 본인에게 가장 필요로 한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하고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21:9 모니터의 하단 모습이다.

저같은 싱글족의 입장에서 최적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활용법이라고 하면 역시 21:9 화면비의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와 사운드바 조합을 통해 퍼포먼스와 공간 활용성의 두마리 토끼를 잡는 겁니다. 여기에 PS4와 PC를 외부 입력 방식으로 연결해 콘텐츠를 적재적소에 수급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겠죠.

LG 곡면 울트라와이드 21:9 모니터는 화면비율을 강제적인 변형 없이 꽉 찬 모습을으로 구현해 준다.

보통 비주얼에 비해 음향과 음질은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은데 콘텐츠를 감상할 때는 한쪽으로 쏠리지 않고 시각과 청각의 균형을 갖추는 게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선이 너저분하면 미관에도 좋지 않고 작업할 때 거추장스러울 수 있으니 블루투스 등 무선 연동이 가능한 사운드바를 활용하면 좀 더 깔끔하게 세팅할 수 있고요.

오늘 하루도 고생한 당신! 비에르쥬가 추천해 드린 영상음향 가전을 통해 집에서만큼은 남부럽지 않는 싱글 귀족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