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LG베스트샵에선 LG 올레드 TV가 공중을 난다!

LG전자가 올레드 TV를 공중에 띄워 전시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금천본점에 다녀왔습니다.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LG베스트샵 금천본점은 제품 체험과 구매뿐 아니라 편안한 카페와 서비스센터까지 갖춘 금천구 최대 규모의 베스트샵입니다.

LG전자 베스트샵 금천본점 외관 사진

LG베스트샵 금천본점, 공중부양 LG 올레드TV를 만나다 

화이트 컬러와 우드 인테리어로 마치 집안 거실에 있는 듯한 편안한 느낌을 주는 LG 베스트샵 금천본점. 매장의 천정이 높아 탁 트인 느낌이 들었는데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바로 ‘공중에 부양된 LG 올레드 TV’였습니다.

매장 안에 OLED TV가 공중에 매달려 있는 모습

5대의 올레드 TV가 공중에 매달려 있는 모습이 정말 놀라웠는데요. 보통의 TV라면 벽에 부착하지 않는 이상 아무리 가볍더라도 이렇게 TV를 공중에 매달아 두긴 힘들겠죠?

매장 안에 OLED TV가 공중에 매달려 있는 모습 (측면)

지지대가 없는 상태라면 흔들림이 있기 마련인데, 가까이 다가가서 봐도 흔들림이나 떨림이 전혀 느껴지지 않더군요. 와이어로 어떻게 공중에 TV를 매달았을까 신기해하며 둘러보던 중 올레드 TV의 옆모습을 보고 ‘아~ ‘하고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의 두께와 OLED TV의 두께를 비교하는 사진

제 스마트폰과 비교해 봐도 뒤지지 않는 올레드 TV의 초슬림 디자인! 실제로 본 올레드 TV는 5.97mm 초슬림 두께로 정말 얇은 두께의 화면을 갖고 있었는데요. LG 올레드 TV의 슬림함에 한번 놀라고,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하고 생생하게 화면을 즐길 수 있는 시야각과 화질에 한번 더 놀랐답니다!

올레드 TV의 완벽한 시야각, 초슬림 디자인 등 직관적인 체험 제공

매장 안에 OLED TV가 공중에 매달려 있는 모습

LG 올레드 TV는 최적의 시청 환경으로 뛰어난 화질을 즐길 수 있는 인체공학 곡면 TV로 어느 위치에서도 완벽한 색감과 생생한 화질을 자랑하죠.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기존 LCD TV와 달리 완벽한 블랙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죠. 실제 제가 매장에서 본 공중 부양 올레드 TV는 제품이 공중에 떠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제품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올레드 TV의 장점인 완벽한 시야각, 초슬림 디자인 등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 안에 OLED TV가 공중에 매달려 있다. 밑에서 올려다 본 앵글

가까이 다가가도 멀리서 바라봐도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하고 풍부한 색채감에 나도 모르게 ‘와우’라는 감탄사를 연발한 LG 올레드 TV!

매장에 전시된 제품들

3,300만 개 서브 픽셀의 풍부한 색채감, Full HD보다 4배 더 선명한 울트라HD 해상도, LG만의 WRGB(화이트, 레드, 그린, 블루) 방식을 적용해 색이 약해지거나 왜곡되는 현상 없이 가장 자연스러운 색채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OLED TV가 진열되어 있는 모습

실제 LG전자 베스트샵 금천본점에서 LG의 다양한 TV를 만날 수 있었지만 역시나 올레드TV의 화질은 정말 남다르게 느껴졌습니다.

OLED TV가 진열되어 있는 모습

거기에 ‘페이퍼 슬림’ 디자인과 화면이 공중에 떠 있는듯한 느낌의 ‘플로팅 메탈 스탠드’로 한층 더 멋진 디자인과, 오디오 명가 하만카돈의 울트라 서라운드로 느껴지는 음색의 생생한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LG 올레드 TV!

LG전자 베스트샵 전경

LG 올레드 TV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가전도 준비되어 있으니 LG 베스트샵 금천 본점에서 직접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 LG전자 베스트샵 금천본점 위치 자세히 보기 http://www.lge.co.kr/brand/bestshop/shop/shop_list.jsp

금천본점 위치 지도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