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다로운 겨울 의류, LG 트롬 스타일러로 똑똑하게 관리하자

한파주의보가 내릴 정도로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런 날에는 모피 아이템이 빠질 수 없죠? ^^ 따뜻한 모피 목도리나 의류는 특히 보온성이 좋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데요. 모피류는 온도, 습기, 먼지 등에 민감해 관리가 까다로운 것이 사실입니다.

LG 스타일러 활용해 겨울 의류 관리해보세요.

우리집 의류 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로 세균까지 씻어 입는다!

저도 알파카 코트부터 폭스 머플러, 양털 조끼 등 모피 아이템은 많은데요, 살 때는 좋았는데 집에서 관리하기 힘들다보니 유지 비용이 많이 들어 살짝 후회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lg 스타일러 전신 모습

그런데 요즘 우리 집에 들어온 신개념 의류관리 가전인 LG 트롬 스타일러 덕분에 고민 타파! 스팀을 통한 살균과 먼지 제거, 탈취 등의 기능으로 의류 관리를 손쉽게 도와주는 겨울 의류도 걱정 없습니다. ^^ 세탁기가 때를 밀어내는 목욕이라면 LG 트롬 스타일러는 옷을 가볍게 씻은 듯한 쾌적함을 주는 ‘샤워’의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쉬울 듯해요. 에어컨처럼 길쭉한 디자인의 스타일러는 기존 2011년 출시 제품 대비 30% 이상 줄어든 슬림한 사이즈로 장롱 옆 틈새나 드레스룸, 거실 등 어디에나 쏙 들어가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표준, 급속, 강력, 울/니트, 정장/코트, 기능성, 아기 옷, 침구, 인형 등 다양한 스타일링 코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 급속, 강력, 울/니트, 정장/코트, 기능성, 아기 옷, 침구, 인형 등 다양한 스타일링 코스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스팀을 사용해 살균을 해주기 때문에 외출하고 와서 옷에 묻은 먼지와 세균이 걱정될 때 가볍게 돌려주면 안심하고 입을 수 있어요.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아기 옷의 경우엔 더할 나위 없겠죠.

NFC 기능과 전용 앱을 통해 더 다양한 스타일링 코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NFC 스마트 기능으로 스타일러에 없는 코스를 다운로드

LG 트롬 스타일러를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든 것은 NFC 기능과 전용 앱으로 더 다양한 스타일링 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미세먼지나 장마철, 옷장 속 오래된 옷 관리하기 등 상황별 스타일링 코스와 교복, 등산복, 아기 옷, 울/니트, 정장/코트 등 의류별 스타일링 코스 등 다양한 코스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앱에서 원하는 스타일링 코스를 선택한 후 NFC 안테나에 스마트폰을 대면 자동으로 스타일링 코스가 시작됩니다. ^^

스팀으로 관리해 깔끔하게 옷의 주름이 펴집니다.

스팀으로 관리해서 바지 칼 주름을 유지해주며 뒤쪽 구김은 제거해줍니다.

 Before / After

스팀으로 관리되는 제품이라 정장 바지나 블라우스의 주름을 어느 정도 잡아주는데요. 다림질을 한 것처럼 쫙 펴주는 건 아니지만 약한 주름은 외출할 수 있을 정도로 펴주기 때문에 시간 절약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어요. 게다가 LG 트롬 스타일러 문 안쪽으로는 바지 칼 주름 관리기가 있어, 정장 바지의 무릎 칼 주름과 뒤쪽 구김까지 제거해줘 직장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답니다. ^^

예쁘긴 한데 관리하기 힘든 양털 베스트나 알파카 코트도 깔끔하게 관리합니다.

모피류도 니트도 늘 새옷처럼 스타일러 하세요~

겨울철에 많이 입는 모피류는 집에서 세탁기에 막 돌릴 수도 없고 매번 세탁소에 맡기자니 비용이 부담되곤 했는데요, 요즘은 LG 트롬 스타일러에 간편하게 넣어주고 있어요 ^^ 전용 앱에서 <자주 빨면 손상되는 울/니트 관리> 코스로 스타일링 해주면 의류에 손상 없이 살균을 해주기 때문에, 옷에 베어 있는 냄새나 먼지를 제거해 주고 살균까지 해주니 관리 후 입으면 늘 새 것 같은 느낌이에요. 향기 시트를 넣어주면 은은한 향도 올라오고요.

스타일러를 간단하게 돌리고 꺼내주기만 하면 모가 풍성하게 살아납니다.

살균까지 함께 되니 자주 빨 수 없는 머플러나 장갑, 니트 모자 등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Before / After

장롱 안에 구겨넣어 풍성했던 퍼가 눌리고 찌그러지고, 모양새가 엉망진창된 패딩점퍼를 보면 난감하기 그지없죠? 하지만 LG 트롬 스타일러가 있다면 걱정 없어요. 겨울철 빠질 수 없는 구스다운 역시 스타일러에 돌려주면 죽어있던 숨이 살아나면서 빵빵하고 풍성하게 부풀어 올라옵니다 ^^ 스타일러에 돌리고 나서 묵은 냄새가 싹 사라져서 정말 신기했어요. 그 후로 더 사랑해 주고 있어요.

구스다운 역시 스타일러에 돌려주면 죽어있던 숨이 살아나면서 빵빵하고 풍성하게 부풀어 올라옵니다

 Before / After

살균까지 함께 되니 자주 빨 수 없는 머플러나 장갑, 니트 모자 등도 관리가 가능해 보다 청결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 업 ~ ^^ 저의 경우엔 어그 부츠도 돌려주곤 하는데, 정말 좋아요. 뿐만 아니라 인형 살균, 담요 데우기 등의 용도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더 사랑받는 아이템인데요. 실제로 출시 후 불과 100일 만에 1만 2천 대의 판매량을 기록한 만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에요. ^^

의류관리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머플러부터 세균이 가득한 인형 살균, 담요 데우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신개념 의류관리 기기가 LG전자에서 나와서 패션과 청결을 모두 잡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LG전자의 신개념 의류관리 가전 덕분에 요즘 기분 좋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주름 없는 블라우스와 바지, 그리고 풍성한 모피 아이템으로 보다 청결하고 손쉬운 관리는 물론 겨울철 스타일을 더욱 살려 주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이젠 고가의 캐시미어, 폭스 등 모피 제품도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는 LG 트롬 스타일러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