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10 카메라로 담은 뉴욕의 가을

LG V10을 들고 미국 뉴욕을 다녀왔습니다. 이제 여행의 필수품이 된 디지털 카메라가 아닌 스마트폰 카메라만으로 만족스러운 사진을 얻을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활기찬 도시, 뉴욕의 가을과 함께 LG V10 카메라의 매력을 발견해 보세요~

LG V10 카메라로 가볍게 떠나는 뉴욕 여행

스마트폰 카메라가 아무리 좋아졌다고 해도 스마트폰만으로 여행 사진을 찍는다는 것에 불안해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멋진 풍경을 스마트폰에 제대로 담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 때문이겠지요~ 저도 LG V10만으로 뉴욕의 풍광을 제대로 담아낼 수 있을까하고 살짝 우려를 했거든요. 그래서 이번 여행에 DSLR 카메라와 함께 LG V10을 가져갔는데 점점 LG V10 카메라만으로 찍게 되더군요. 가볍고 바로바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정말 편하니까요! 가장 중요한 사진 퀄리티도 맘에 들고요~ 그럼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줬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구름위에서 찍은 비행기 날개의 모습

비행기 창가에 앉으면 꼭 찍게 된다는 하늘 사진! 비행기 안에서 LG V10 카메라를 실행해 멋진 하늘 모습을 담았습니다. 여행지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파란 하늘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상징 타임스퀘어의 모습

뉴욕의 상징인 ‘타임스 스퀘어’입니다. 저 멀리 LG 광고가 보이네요.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에서 LG 광고를 보고 있으니 왠지 뿌듯해집니다. LG V10 카메라에서 주목해 볼 포인트는 어둑해지는 날씨, 움직이는 사람들 속에서도 피사체를 흔들림 없이 잘 잡아낸다는 점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영화에서만 보던 뉴욕의 랜드마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뉴욕타임즈 본사 건물을 실제로 보니 감동이네요~ 밤에는 다양한 조명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LG V10은 와이드 화면으로 세로 사진을 더욱 길게 찍을 수 있어 높은 건물을 쉽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 LG V10 카메라 선예도가 뛰어나 세밀한 사진 표현력이 좋습니다.

뉴욕 거리의 모습

뉴욕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거리

화려한 도시 뉴욕을 담은 LG V10 카메라! 이 정도면 디지털 카메라가 부럽지 않죠? LG V10 만으로 충분히 여행이 가능함을 보여주고 있는 사진들입니다. LG V10으로 찍고 SNS로 공유하고 사진 감상하고…  별도의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 것보다 여행이 더 즐거워지고 편해집니다.

LG V10 카메라 전문가 모드가 매력적인 이유

LG V10 카메라 전문가 모드

LG V10 카메라는 DSLR 카메라의 수동 기능과 같은 전문가 모드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에 웬 전문가모드냐고 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 카메라의 자동모드가 표현해내지 못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 LG V10 카메라 전문가모드가 빛을 발휘하는지 확인해 볼까요?

푸른빛을 잡아준 v10

공항에 전시된 조형물을 일반 모드로 찍은 사진입니다. 빛이 너무 강해서 왼쪽처럼 전체적으로 푸른색이 도는 사진이 나왔는데요~ 이때 LG V10 전문가 모드로 색온도를 조정하면 오른쪽처럼 원래의 색감을 그대로 표현해 낼 수 있습니다. LG V10 카메라 전문가 모드로 색온도를 조정해 원래의 색을 잡아냈습니다. DSLR 카메라에 수동 기능이 활성화된 이유도 모든 조건이 완벽할 수 없기 때문이지요~ 악조건에서도 원래의 색을 잡아낼 수 있다는 건 LG V10 카메라의 강점입니다.

뉴욕을 바다에서 바라본 모습 회색빛으로 보인다

바다에서 뉴욕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먹구름이 껴서 도시가 우중충해 보이는데요, LG V10 전문가 모드를 활용하면 다른 색감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뉴욕을 바다에서 바라본 모습 부른빛으로 보인다

푸른색을 가미해 우중충한 사진의 색감을 밝게 만들었더니 흐린 날씨가 맑게 느껴지는 효과가 있지요? 이렇게 LG V10 카메라 전문가 모드는 악조건에서 촬영한 사진의 만족도를 크게 높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바라 본 뉴욕 야경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바라본 뉴욕 야경입니다. 삼각대도 없이 그냥 손으로 담아낸 LG V10의 야경이 정말 놀랍죠? 이게 다 LG V10 카메라의 전문가 모드가 있어서 가능한 사진입니다. 자동모드로 야경을 찍으면 어떻게 될까요? 어두운 것을 밝게 표현하려다 보면 노출이 오버되어 노이즈가 발생하게 됩니다. LG V10의 전문가모드로 노출을 최대한 낮추면 아름다운 뉴욕의 야경을 있는 그대로 담아낼 수 있습니다.

디지털카메라도 잘 담아내기 힘든 야경! LG V10 야경 사진 이 정도면 괜찮죠? LG V10 카메라는 전문가 모드가 있어 악조건에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LG V10 듀얼 셀피 카메라 매력적이야!

듀얼셀피 셀카

LG V10이 특별한 건 전면에 80도의 일반 카메라와 120도의 광각 카메라 두 개가 있다는 사실! 기존에는 여러 명이 셀프카메라를 찍으려면 한 화면에 안 들어와 셀카봉을 써야 했는데요~ LG V10은 광각 카메라가 있어 팔을 쭉 뻗어 여러 명의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얼마나 화각이 차이가 나는지 비교해 보겠습니다.

120도 와이드 모드로 촬영한 사진

120도 와이드 모드로 촬영한 사진

80도 일반 모드로 촬영한 사진

80도 일반 모드로 촬영한 사진

안 보이는 부분까지 촬영할 수 있는 와이드 사진으로 셀카 촬영이 더 쉽고 편해졌습니다. 셀카봉 없이도 찍을 수 있는 LG V10의 매력입니다.

후면 카메라까지 활용해 3개의 카메라로 촬영하는 멀티뷰 모드

그리고 후면 카메라까지 활용해 3개의 카메라로 촬영하는 멀티뷰 모드로 재미있는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셀카를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것입니다.

LG V10 동영상 기능 만족스러워!

LG V10의 변화 중 하나가 동영상 기능에도 전문가 모드가 추가되었다는 점입니다. 사진처럼 화이트밸런스, 노출 등을 조정할 수 있어서 좋고 손떨림 보정 기능까지 추가되어 동영상이 한결 부드러워졌습니다. 어떤 영상을 보여주는지 브루클린에서 본 뉴욕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v10으로 보는 뉴욕거리

LG V10 카메라만 들고 떠나는 해외여행 가능하겠죠? 별도의 카메라를 챙기지 않아도 되니 한결 편하고 자유로운 여행이 됩니다. LG V10의 매력인 여분의 배터리 챙기는 것도 잊지마세요. ^^

 

리더유 아바타BLOGer 벳지

리더유는 리더유의 작은세상(http://www.leaderyou.co.kr)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휴대폰부터 노트북 등 모든 IT의 전문 리뷰어이다. 특히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화려한 언변으로 리뷰틀 통해 아이디어까지 끄집어내는 아이디어러 뱅크이다.

Trackback http://social.lge.co.kr/wp-trackback.php?p=100661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