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 속 '미니 IT(잇) 아이템'으로 카페놀이 백배 즐기기

집 앞 카페에서 나만의 힐링을 하고 싶을 때 무엇을 챙겨 나가나요? 저는 요즘 큰 가방 필요 없이 파우치 안에 ‘미니 IT(잇) 아이템’만을 챙겨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하는데요. 오늘은 여러분께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미니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핸드백 속에 포터블스피커와 포켓포토가 보인다

LG전자의 뜨는 미니 아이템 4종 

최근 LG전자가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하는 블루투스 소형 주변기기로 히트를 치고 있죠. 미니멀 제품들은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와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기 좋은 것이 특징인데요. 저도 작은 파우치 안에 더 작고 가벼워진 ‘LG 포터블 스피커 미니’‘LG 포켓포토’, 돌돌 말아 휴대하는 ‘LG 롤리키보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LG 톤플러스’를 챙겨 카페로 나왔습니다.

1.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연동해서 사용하는 LG 롤리키보드

롤리키보드를 펼쳐 태블릿을 거치대에 올리면, 영락없는 노트북 같죠? 편안하게 타이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문서 작업하기에 편리합니다. 또, 듀얼 페어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태블릿 내에서 문서 작업을 하더라도 스마트폰에 오는 카카오톡이나 문자 답변도 가능하고요.

4단으로 돌돌 말아 스틱 형태의 롤리키보드(상단), 사용하기 위해 롤리키보드를 펼치는 모습(하단)

사이즈 너비 263mm, 두께 25.3mm, 무게 156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 측면에서 빛이 나는 제품. 요즘은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고 휴대할 수 있는 롤리키보드가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키보드를 펼치면 자동으로 ON 되고 접으면 OFF 되는 기능이 정말 편리합니다.

2. 더 작고 가벼워진 LG 포터블 스피커 

포터블 스피커 미니가 카페 장식대 위에 화분과 함께 놓여 있다

다음으로 작고 가벼워 캠핑에 많이 챙겨가는 LG 포터블 스피커. 이번에 더 작고 가벼운 미니 라인이 출시되었습니다. 전작 대비 약 30% 정도 줄어든 470g의 무게와 20% 정도 줄어든 부피로 부담 없이 휴대가 가능해졌는데요. 저도 야외로 나들이 갈 때나 카페 갈 때 종종 챙겨가곤 합니다.

지겨운 문서 작업을 하다가 음악으로 힐링하고 싶을 땐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 가볍게 페어링 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켠 후 스마트폰에서 검색해 연결만 하면 되고 한 번 페어링을 해두면 다음부터는 전원을 켜기만 해도 실행되니 편리합니다. 작지만 강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고 영화 볼 때 함께 연결해서 보면 몰입감이 높아지겠죠? ^^ 캠핑 갈 때 챙겨가면, 영화 볼 때나 음악 감상을 할 때 보다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외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LG 포터블 스피커 미니

3. 스마트폰 속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 LG 포켓포토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V10으로 촬영한 사진을 포켓포토로 인화하는 모습

카페 놀이하면 ‘셀카’가 빠질 수 없죠.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좋아져 고화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데, 사진을 찍고 그 자리에서 바로 인화할 수 있는 LG 포켓포토는 제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입니다.

선을 연결하거나 파일을 복사해서 옮길 필요 없이 즉석에서 사진을 뽑아 볼 수 있는데요. 전 세계에서 130만 대 정도 팔린 히트 아이템이죠. ^^ 셀카를 사랑하는 이들에겐 필수품이랍니다.

4.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LG 톤플러스

포켓포토 못지않게 글로벌 천만대 넘게 팔린 히트 아이템인 LG 톤플러스는 목에 걸쳐 사용하는 넥밴드 타입으로 보다 간편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주변에 사람이 많아 스피커가 부담스럽다면 톤플러스를 사용해 음악 감상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출퇴근길이나 나들이용으로도 사랑받는 아이템이죠. ^^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어 패셔니스타들에게도 추천하는 아이템이랍니다.

이렇게 작고 가벼운 주변기기들로 더 재미있고 활력 있는 일상을 만들 수 있는데요. 덕분에 제 라이프도 더욱 스마트해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기발하고 편리한 LG의 미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Related Post